모니터 암을 폐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버리면 유해물질을 처리하지 못해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정확한 분리수거가 필요합니다. 모니터 암을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정확한 분리수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 버리기

 

 

이 방법은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입니다. 모니터 암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 버릴 수 있습니다.

폐기물 스티커는 지자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근처 마트, 편의점, 동사무소,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지자체 마다 상이하며 각 지자체의 구청, 시청 등 관할 지역의 웹사이트에서 폐기물 스티커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리하여 재활용으로 버리기

모니터 암의 철과 플라스틱 부분은 분리하여 재활용으로 버릴 수 있습니다.

철은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고, 플라스틱은 재활용되어 다른 제품으로 재생산됩니다.

분리수거를 통해 자원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되며, 환경에도 좋습니다.

 

모니터 암의 일부 부분은 분해하기 어려워 일반쓰레기로 버려야 합니다. 일부 모니터 암은 기판이나 전자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잘 분리하여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리시기 바랍니다.

고철상에 파는 경우

모니터 암의 철 부분은 고철상에서 파는 것이 가능합니다.

고철상에서 파는 경우, 모니터 암의 철 부분을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되며, 환경에도 좋습니다.

중고로 판매하기

모니터 암이 작동 중이고 상태가 좋다면 중고로 판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원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모니터 암이 고장이 난 경우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중고로 판매하기 어렵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모니터 암을 버리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며, 자원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