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 양띠, 원숭이띠는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에 계묘년에 어떤 운세가 들어올지 알아보겠습니다. 생년이 사주에 차지하는 비중은 1/4이므로 대략적인 운기를 확인하는 것이며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년 운세를 미리 확인하고 한해 계획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말띠 운세

전반적으로 운세가 좋지는 않습니다. 직장, 건강, 가족, 금전적인 문제로 힘든 한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무리한 창업이나 사업확장은 신규투자는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버티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해는 꼭 건강검진을 잊지 말고 받으시기 바랍니다. 잘 견디면 2024년 부터는 기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54년 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습니다. 거래, 계약에서 배신,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과련해서는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칠순잔치는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건강을 위해 하는 사업이나 업무를 후대에 물려주는 것도 좋겠습니다.

66년 생

순환기와 내장기관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검진이 필요합니다. 부부 다툼과 이혼수가 있습니다. 자녀들로 인해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투자는 무리하지 않고 파종하는 마음으로 길게 보시기 바랍니다.

78년 생

말 띠 중 상대적으로 운이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남자들의 운이 더 좋습니다. 여성은 부인과 질환을 주의해야합니다.금전적인 운세가 슬슬 상승할 수 있으나 무리한 투자는 금물입니다. 이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올해 마무리가 되며, 미혼이나 돌싱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90년 생

진로문제와 가족문제로 방황이 있을 수 있으며, 결혼과 취업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무리한 인간관계와 행동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반기와 하반기의 운세가 반대로 상반기가 좋으면 하반기가 좋지않고 하반기가 좋으면 상반기가 좋지 않습니다.

02년 생

취업, 시험, 금전운이 좋지 못하니 남자의 경우 군입대를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별수도 있으므로 연애에도 주의해야합니다. 학업이나 시험 준비를 할 때 집으로 부터 지원은 어려울 수 있으니 잘 헤쳐나가야 합니다.

양띠 운세

전체적으로 굉장히 좋은 기운이 찾아오는 해입니다. 금전운이 열리고 귀인이 찾아오게 됩니다. 금전이나 업에서 기운이 높아지는 해입니다. 그러나 기운을 얻기 전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장애를 헤쳐나가야 더 큰 결실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화위복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분들은 대박의 인생 역전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 생

자녀나 손자, 손녀에 경사가 있습니다. 아홉 수로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에도 좋지 않은 기운이 있습니다. 

67년 생

무리 하지만 않으면 크게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사고, 관제, 구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배신수가 있으니 계약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근육, 신경, 혈관 계통 건강에 주의해야합니다.

79년 생

문서운, 재물운, 사업운, 직업운이 모두 좋고 부동산에서 특히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투기성 투자를 한 경우 손재수, 관재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에 주의해야합니다. 남자는 외도나 불륜의 유혹에 빠지기 쉽습니다. 가정에 충실해야 일이 풀립니다.

91년 생

구직, 취업, 사업, 애정운이 모두 좋고, 직장에서도 인정받게 됩니다. 남자의 운세가 상대적으로 더 좋습니다. 반면 여자는 취직이나 연애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03년 생

사회에 일찍 진출한 분들은 약간 버거움이 있고, 대학생이라면 학업에 집중이 어렵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삼재띠에 해당하며 2023년이 지나면 좋은 운기가 돌아오게 됩니다. 2023년은 무리하지 않고 바탕으로 곡식을 차곡차곡 저장해야하는 때입니다. 그 과정에서 심적 부담이나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 대비하면 후일에 있을 어려움을 이겨내는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56년 생

계획을 잘 했지만 누수되는 것이 많은 해입니다. 주위 사람이나 배우자, 가족에게 많이 기대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기대만큼 자신의 어려움을 기댈 수 없기에 독립심을 키워야합니다. 사기수도 있으므로 말을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 합니다.

68년 생

시련과 고난을 수습하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인간관계나 자산을 유지보수하는데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차량이나 가전 등을 미리 점검해서 지출이 나갈 것을 미리 대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목돈이 나가는 일이 많으니 여유자금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0년 생

만사형통하지만 다사다난한 해가 될 것입니다. 투자도 많이 하고 할 일이 많지만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인 소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길 운도 있으므로 임신을 준비하거나 반려동물을 입양하기에 좋습니다.

92년 생

일이 잘 풀리지만 중도에 포기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곳에 보금자리를 얻을 가능성이 높으며 배우자운도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을 하기 좋으며, 이직이나 취업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른 띠 운세 확인하기

쥐띠, 소띠, 호랑이띠 2023년 신년 운세

토끼띠, 용띠, 뱀띠 2023년 신년 운세

닭띠, 개띠, 돼지띠 2023년 신년 운세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