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스타즈 (Rise of Stars)

위메이드 맥스에서 모바일용으로 출시 예정인 라이즈 오브 스타즈를 소개 시켜 드립니다.

제목의 스타즈(Stars)에서 알 수 있드시 행성을 기반으로 자원을 두고 서로 경재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행성에서 채굴하는 자원은 코인으로 전환되어 게임에서 거래되는 통화로 사용될 수 있으며 현실 세계의 코인이나 토큰과 연동하여 현금처럼 거래가 가능합니다.

ROS는 위믹스 체인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주요 통화는 실더리움

라이즈 오브 스타즈의 가상 화폐 실더리움

채굴을 통해 얻는 실더 파티클


게임의 토큰명은 실더리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더리움 체인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이더리움을 오마주한 이름인 것 같네요.

원래 이더리움이라는 이름도 우주 세기에서 쓰일 듯한 느낌이었는데 어쩐지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실더 파티클이라는 광물은 채굴로 얻을 수 있는데요. 전함이나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실더 파티클을 주조하여 실더리움으로 변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실더리움을 실더 파티클로 변환도 가능하겠죠.

어떻게 하는 게임인가?

사이트는 최근에 개설되어 정보가 거의 없으며, 그나마 페이스북에 게임 스크린샷이 올라와 있습니다.

ROS의 선장(Captain)

ROS 게임화면


행성을 업그레이드 해서 광물 채취를 늘리고, 공장의 기술에 투자해 전함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에서 삼국지나 세계 대전을 컨셉으로 한 게임들과 유사한 형태의 게임 방식이 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전투는 아마도 전함을 이끌고 우주에서 벌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또한 선장 역시 성장 시킬 수 있어서 선장과 전함의 조합을 통해 강력한 함대를 구성할 수 있겠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ROS 공식 사이트: https://riseofstars.io/m/#MAIN

Rise of Stars

Mine, Conquer, Earn. The 4x blockchain game for the greatest conqueror.

riseofstars.io


RO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iseofStarsGam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