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닌자 키우기 열풍인데요.

 

다계정으로 돌리시는 분들이 출금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다계정 출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닌자키우기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글에서 쿠폰을 찾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제 2의 무돌? 국산 P2E 닌자 키우기 (NINKY) 꿀 팁

또다른 국산 P2E 게임이 나왔다고 합니다. 무한 돌파 삼국지가 철퇴를 맞았지만 P2E 게임의 열풍은 계속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게임은 닌자 키우기인데요. 방치형 성장 RPG 게임으

pumpkin-review.tistory.com

 

메타마스크 지갑 설정

기본적으로 메타마스크 지갑은 보유하고 있음을 전제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메타마스크가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지갑에서 BSC체인을 연결해 줍니다.

 

위의 사전 작업이 끝나면 메타 마스크 지갑에서 우측 상단의 동그란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계정에 들어갑니다.

 

메타마스크 내 계정
메타마스크 내 계정

 

"+ 계정 생성"을 선택합니다.

 

새롭게 생성되는 계정은 현재 메타마스크 계정에서 지갑 주소만 추가된 동일한 명의의 계좌입니다.

 

약간 혼동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은행에 자신의 이름으로 된 계좌가 여러개 있을 수 있는 것처럼 계좌가 여러개 생성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복구 코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좌 번호 (Address)가 새롭게 생성된 것을 확인한 뒤, 새로운 계좌 옆 세로 3점을 눌러서 계정 세부 정보를 클릭합니다.

 

새 메타마스크 계좌 세부 정보
새 계좌 세부 정보

 

비공개 키 내보내기를 클릭 후 나오는 키를 잘 보관합니다.

 

시드 구문이 명의 전체에 대한 비밀 번호라고 하면, 비공개 키는 계좌에 대한 비밀 번호이므로 분실시 계좌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닌키 코인은 Binance Smart Chain (BSC)을 사용하므로 수수료로 BNB가 사용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BNB를 전송하거나 거래소에서 소량의 BNB를 새로운 계좌에 전송해 줍니다. 대략 전송 수수료를 제외하고 약 2천원 정도의 BNB를 보내시면 충분합니다.

 

닌자 키우기 지갑 연결

모바일 앱이나 PC에서 메타 마스크의 계좌를 새롭게 생성한 계좌로 변경합니다.

 

메타 마스크에서 보이는 계좌의 이름이 새 계정으로 변경되어있다면 선택이 잘 된 것입니다.

 

VPN을 통해 우회한 뒤 연결 하고 싶은 닌자 키우기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Connect Wallet을 선택해 메타마스크와 연결하면 끝입니다.

 

만약 "이 계좌는 이미 다른 계정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난다면 메타마스크 계좌가 변경되지 않은 것이니 변경 후 다시 닌자 키우기를 재 실행하여 지갑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서로 다른 지갑으로 연결
서로 다른 주소로 연결된 모습

 

혹시 이해가 안가시는 부분은 댓글로 질문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다계정을 1대의 PC에서 에뮬레이터로 돌릴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3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소개해 드립니다.

 

 

 

3대 PC용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소개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유용한 프로그램이 바로 PC용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죠. 가장 많이 쓰이는 에뮬레이터인 녹스, 블루스택, LDPLAYER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녹스 앱플레

pumpkin-review.tistory.com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