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GTA 5를 살포했던 갓픽 게임즈가 이번엔 문명 6을 풀어버리고 있다. 작년부터 상당히 고가의 인디게임을 뿌리기 시작하더니 스팀을 따라잡기 위해 돈을 어마어마하게 풀 생각인 듯하다.


 이번에 배포하는 문명 6는 2020년 5월 29일 0시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문명 시리즈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타임머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엄청난 몰입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특히 이 별명이 붙었던 문명 5는 문명 시리즈를 더욱 대중화시켜 사람들이 수많은 MEME을 만들기도 하였다. 문명 6은 현재 2개의 확장팩까지 나와서 바닐라 버전보다 훨씬 다채롭고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문명 6 무료로 에픽게임즈에서 다운받는 방법


 우선 아래 링크로 들어가 에픽 게임즈에 가입한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가입이 끝나면 홈 화면 중간에 무료 게임 항목이 있고 문명 6 그림에 지금 무료라고 되어있다면, 지금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니 어서 들어가 보도록 하자.


갓픽 게임즈 문명 6 무료갓픽 게임즈 문명 6 무료 배포


 들어가서 보유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0원으로 결제하기 창이 나타나게 되고, 결제를 진행하면 내가 가진 게임에 추가된다. 이제 0원에 '구매'가 이루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다운로드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게임이 사라지거나 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에 사람들이 몰려서 다운로드 속도가 잘 안 나온다는 얘기들이 많은데, 당황하지 말고 나중에 게임을 시작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다운로드해도 괜찮다. 또한 마찬가지로 PC를 바꾸거나 다른 장소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 역시 게임을 재구매할 필요가 없다.


에픽 게임즈 런쳐에픽 게임즈 런쳐 라이브러리


 갓픽 게임즈의 우측 상단을 보면 에픽 게임즈 받기를 클릭하여 에픽 게임즈 런처를 설치하면 라이브러리에 문명 6가 추가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DLC도 1개가 있다고 하는 어떤 DLC인지 다음에 리뷰하도록 하겠다. 우측 라이브러리가 보이지 않는 다면 창을 전체화면으로 변경하면 나타난다. 아직 런처에 오류들이 좀 있는 듯 하다.


에픽 게임즈 미스터리 게임다음 게임이 매우 고프다


 에픽 게임즈에서 매주 무료 게임을 배포하고 있으며, 다음 미스터리 게임 카운트 다운을 보면 다음 게임 나오는 날짜를 확인 할 수 있다. 다음은 위쳐3를 배포해 주면 좋겠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