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6의 확장팩이 험블 번들에서할인 중입니다.

 

저는 문명 6 바닐라만 열심히 플레이 하다가 권태기가 와서 몇 년간 방치해 두었습니다. 확장팩이 발매 된 것은 알았지만 2개를 모두 제 값에 구입하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 때를 기다려왔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저렴하게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플래티넘 에디션 할인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문명 6와 확장팩 2개 (흥망성쇄, 몰려드는 폭풍)와 다양한 문명과 시나리오 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저는 이미 문명 6와 호주, 북유럽 시나리오가 있었기 때문에 스크롤로 화면을 내려 확장팩 2개만 구입했습니다. 문명을 이미 보유하신 분들은 플래티넘팩 페이지의 아래쪽에서 원하시는 확장팩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직접 확장팩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플래티넘 화면 아래쪽 관련 콘텐츠에 개별 확장팩

 

페이백 리워드 설정

제품을 구매할 때 일부 금액을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데, 기본적으로 기부를 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가격 옆에 "GIVE US $XX"라고 되어 있다면 기부가 설정 된 것입니다.

 

기부 하기로 설정된 경우

 

기부를 하고 싶지 않다면 본인의 지갑에 적립되도록 설정을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GIVE US"라고 적힌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쪽에 설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기부와 페이백의 비율을 설정하는 바가 나타나고, 원하는 만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리워드 관리 버튼

 

 

험블 초이스

 

험블을 구독하면 구독자들에게 험블 초이스라고 하여 매달 풍성한 게임을 선물해주는데, 이번달은 총 12개의 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구독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간혹 대작 게임을 주기도 합니다. 저는 몇 년전에 구독했을 때 툼레이더 워해머, 폴리 블릿지, 엑스컴2, 전염병주식회사 등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11월 험블 초이스 게임 12종

 

다시 확장팩을 설치하고 오프닝 영상을 보니 다시 심장이 두근 거리네요. 이외에도 많은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중이니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