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찾아오신 분이라면 아마도 애드 센스 승인 우편물을 받으셨거나, 받으실 예정일 경우가 많으실 것 같네요. 애드 센스 승인받으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핀번호(PIN)를 입력해야 주소가 인증되어 정상적인 지급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저도 10달러를 넘기자 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핀 번호가 담긴 편지가 발송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주소는 한국어로 입력해도 상관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경우는 10월 26일에 발송되어 13일에 도착했으니 3주 하고도 3일 정도가 더 걸렸습니다. 2~4주가량 소요된다고 하지만 한 달이 넘어서야 받아보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차분히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개봉 및 PIN 등록

 

구글로부터 도착한 우편물을 조심스럽게 개봉합니다. 사실 좀 찢어져도 됩니다. 안에 숫자는 매우 크게 적혀있으니까요. 개봉을 하면 핀번호가 적힌 페이지와 숫자가 비쳐 보이지 않도록 방지하는 패턴이 프린트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잘못된 핀 번호 입력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아마 이 방법대로 해보시고 안돼서 이 글까지 찾아오신 분들이 많으실 듯하네요. 저 역시 헤맷으니까요.

 

애드 센스 승인 편지 앞, 뒤면

 

 

개봉 후 핀번호 확인 및 잘못된 PIN 제출 메뉴얼

 

편지에 적힌 방법대로 따라가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만 나와서 당황하게 됩니다.

 

 

 

당황하지 말고 좌측 메뉴에서 홈을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익숙한 보고서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그리고 '할 일'이라고 적힌 카드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첫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다면 '더 보기'를 눌러서 찾아줍니다.

 

 

홈 화면 할 일 카드

 

 

6자리 입력 후 주소 인증

 

승인이 끝나고 지급 탭에서 지급받을 결제 수단을 입력하셨다면 이제 수익을 지급받으실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애드 고시 통과하신 많은 용사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