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에이닷 소개

이제 세상에 정보가 넘쳐나서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만 정리하여 보여주는 큐레이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에이닷은 사람이 아닌 인공지능 컴퓨터가 개개인의 관심도와 행동 패턴이 맞춘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게다가 프로모션 기간이라 SKTelecom의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이닷 가입 후 FLO, Wavve 무료 혜택 받기

이번에 새롭게 출발하는 SKT의 에이닷 (A.)은 가입시 무료로 음원 프로그램 플로와 웨이브, a.game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니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skt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가입만 해도 무료로 서비스를 얻을 수 있으니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초청기 서비스라서 서비스가 사라지거나 혜택 이벤트가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말입니다.

 

이용권은 웨이브 라이트 1개월 무료 이용권, 플로 라이트 30회 듣기 (월 3회 발급)이 제공됩니다. 1회성 지급인지 프로모션을 위해 매달 지급되는지는 확인 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에이닷 사용 방법

가입 및 초기 설정

skt id가 있다면 바로 연결해서 가입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skt에 가입한 뒤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22년 8월에는 초대코드로 가입하면 추첨해서 커피를 주는 이벤트를 했지만 지금은 종료되서 초대코드는 없습니다. 또 다른 가입 이벤트 진행시 추천코드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앱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정하고 에이닷에서 자비스 역할을 해줄 에이아이의 이름과 겉모습도 정해줍니다. 아직 서비스 초기라 캐릭터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초창기 서비스라서 유니크한 닉네임을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합니다. 영화와 음악 감상을 관심분야로 선택하면 좋아하는 가수와 영화도 추가로 질문을 받습니다. 본인의 취향을 미리 인공지능에게 알려주는 것이죠.

웨이브 무료 이용권 받기

웨이브 앱 다운로드하여 가입하기

만약 웨이브를 이용한 적이 없다면 웨이브 앱을 다운로드 한 뒤 가입합니다. 저는 skt로 가입하는 게 편할 것 같아서 skt id로 가입했습니다.

 

에이닷에서 웨이브 연결하기

에이닷으로 돌아와 [ 내 페이지(좌측 상단 세줄) - 설정(상단 톱니바퀴) - 서비스 연결 ] 선택합니다.
해당 메뉴에서 웨이브와 플로 등 외부 서비스를 에이닷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에이닷-서비스-연결
에이닷 서비스 연결하기

 

에이닷 홈에서 웨이브 실행

에이닷 홈 화면의 아래 음성 또는 키보드를 터치한 뒤 ‘웨이브 켜줘’라고 입력합니다. 그럼 웨이브 무료 이용권을 발급한다는 버튼이 나타나고 선택하면 이용권이 발급됩니다.

발급한 이용권 확인

발급한 이용권은 에이닷과 웨이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에이닷 확인 방법: [내 페이지-설정-이용권]
  • 웨이브 확인 방법: [내 프로필(우측 하단 My)]

 

웨이브-앱에서-무료이용권-확인
웨이브에서 무료 이용권 확인

 

Flo 무료 이용권 받기

웨이브와 마찬가지로 플로 앱 다운로드 및 가입 후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플로 켜줘’라고 명령하면 월 30회 무료 감상 이용권이 발급됩니다.

추천 앱 테크

한 달에 2만원 버는 운동 앱 스마트 홈트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