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앱테크 중 요즘 가장 많은 금액을 지원해 주는게 카카오에서 만든 스마트 홈트입니다. 쏠쏠한 건강 앱테크 스마트 홈트의 초대코드를 알려드리며, 사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마트 홈트 초대코드

초대 코드 입력 후 가입시 1000원 상당의 VX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주위 지인들의 초대코드를 받으면 좋겠지만 얻을 수 없다면 아래 코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시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챌린지 신청하기

하단의 챌린지 버튼을 눌르면 모집 탭에 라이브 챌린지와 테마 챌린지가 있습니다. 라이브 챌린지는 직접 본인이 영상을 찍어서 정해진 시간에 진행하는 챌린지 이며, 테마 챌린지는 강사들의 영상을 보며 따라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청 시 운동할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챌린지를 신청하면 변경이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내 챌린지 확인하기

챌린지 메뉴에서 내 챌린지 탭으로 들어가 어떤 챌린지를 신청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와 테마로 탭이 나뉘어 있으니 첫 화면에 라이브 챌린지만 보인다고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챌린지를 미리 신청하면 챌린지가 시작되는 날짜가 카운트 되며, 챌린지 당일에는 도전 시간이 정해져 있는 챌린지의 경우 시작 시간이 카운트 됩니다.

 

진행 중인 챌린지를 선택하면 현재까지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제 시간에 완료하지 못한 도전은 하트를 사용해서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하트를 사용하면 완료되는 것이 아니라 하트를 사용하고 1시간 이내에 운동을 해야 도전이 완료됩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