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워츠로 치료해서 거의 사라진 줄 알았던 족저 사마귀가 다시 재발했습니다. 검은 점성 자국이 보이지 않아서 다 치료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남아있었나 봅니다. 결국 다시 치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엔드워츠에서 에바글로스로 바꾼 계기

 

 

엔드워츠도 효과가 좋았지만 다 사용하고 새로 주문하려고 하니 품절이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할까 하다가 새로운 제품으로 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게 바로 에바글로스인데요.

 

가격도 엔드워츠보다 저렴하고 해외 직구였지만 배송도 엔드와츠처럼 한달 넘게 기다릴 필요없었습니다.

에바글로스 제품 확인하기

에바글로스 사용 후기

현재 1주일 정도 사용 중입니다. 아직 엔드와츠 처럼 뚜껑이 열리는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계속 진행하면서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일단 엔드와츠와 차이는 통증이 없다는 점입니다. 엔드와츠는 실수로 손가락이나 살갗에 튀면 통증이 생겼는데 에바글로스는 통증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게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더욱 의심이 갑니다.

 

만약 통증이 없이 치료가 된다면 대박일 듯합니다. 1주일간 바른 뒤 약간 하얗게 변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엔드와츠 사용 후 남은 족저 사마귀가 작아서 효과가 확연히 드러나지는 않는 듯합니다.

 

족저 사마귀 에바글로스 사용 후기

에바글로스 사용 방법

에바글로스는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사용법을 잊으시면 이 글을 다시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1. 따뜻한 물에 사마귀를 5분 이상 불린 뒤 잘 말려 줍니다

2. 면봉으로 제품을 발라 줍니다. 두꺼운 사마귀는 양을 더 많이 바르고, 주변 피부와 점막에는 바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만약 사마귀의 각질층이 너무 두껍다면 소독한 바늘로 찔러서 사용하실 수 있씁니다.

4. 환부가 떨어져 나간 뒤에는 바로 바르지 않도록 합니다.

5. 20일 뒤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20일간 바른 뒤 효과 없으면 중단하세요.

6. 도포 회수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입니다.

지난 후기 보기

 

 

족저 사마귀 앤드와츠, 덕트테이프 후기

드디어 5년 전에 생긴 족저 사마귀가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티눈 제거제 시기 5년 전에 티눈인 줄 알고 티눈약으로 계속 치료해 봤는데 심지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사실 사마귀

pumpkin-review.tistory.com

 

 

발바닥 사마귀 엔드와츠 과도하게 사용 후 결과

다른 사람들은 몇 주면 치료했다는 족저 사마귀를 몇 개월간 치료 중입니다. 지난 치료 후기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엔드와츠를 사용하고 많이 개선 되었는데요. 엔드와츠 사용법에도 나와 있드

pumpkin-review.tistory.com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