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입원하면 환자만큼 보호자도 체력이 중요합니다. 체력을 유지하려면 밥을 잘 챙겨 먹어야죠. 오늘은 용인 세브란스병원 안에 있는 식당과 푸드코트에는 어떤 음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용인 세브란스병원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363이고 대중교통은 에버라인 동백역 3번 출구를 이용하면 가깝습니다.

 

 

용인 세브란스병원 식당, 푸드코트 정보

 

 

푸드코트는 본관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푸드코트에는 크렘드마롱, 연세가빈샌드위치, 앤티앤스 프레즐, 온담 국수 소담죽, 파리바게트가 있습니다.

용인-세브란스-1층-푸드코트


바로 옆에는 손수 반상, 남산 왕 돈까스, 리틀 싱카이, 신당동 본가 떡볶이가 있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식당이 깨끗하고 넓어서 먹기 좋습니다. 물론,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합니다.

푸드코트-메뉴


푸드코트 맞은편에는 CU편의점이 있어 병문안 선물도 구입 가능합니다. 요새는 상주 보호자 1인을 제외하고 병문안을 금지하고 있기는 합니다.

저는 연세가빈샌드위치에서 간단하게 바질 샌드위치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4,500 원이고 신선한 채소와 향긋한 바질 덕분에 맛있었습니다.

연세-바질-샌드위치


얼마 이따가 또 배가 고파 크렘드마롱에서 마롱라떼와 코코넛 크루아상을 먹었는데 꽤 맛있었습니다. 마롱라떼는 바밤바보다 덜 달고 담백해서 좋았고 코코넛 크루아상은 바삭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크루아상을 포장해와야겠습니다.

아무리 바쁘고 귀찮아도 식사 거르지 마시고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