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 중 가장 관심이 많은 분야가 영어죠. 아무래도 언어는 어릴 수록 학습 효율이 좋아지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1등 관심사가 아닐가 싶습니다. 동탄에서 영어를 연습하기 좋은 세서미 스트리트를 소개시켜 드리고 2023년 6월 이벤트도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 위치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는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한 영어 키즈카페입니다. 아이가 2살 때부터 가끔 놀러갔으니 벌써 이용한지 3년이 다 되어갑니다.

올해 4월까지는 일반 키즈카페와 동일하게 가고 싶은 날을 상시로 정해서 예약하고 책읽기-클래스-라운지(놀이터)까지 2시간에 43,000원으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5월부터 시스템이 조금 바뀌면서 가격과 예약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 가격

세서미스트리트 이용요금

평일은 정규 클래스로 바뀌면서 책읽기 30분, 라운지(놀이터) 30분이 없어지고 클래스 1시간만 편성되었습니다.
라운지(놀이터)는 정규 클래스 이용시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격은 2시간에 43,000원에서 수업 1시간 35,000원 / 라운지(놀이터) 30분 7,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또 한가지 달라진 점은 기존에는 상시로 예약 가능했었는데 5월부터는 한달 프로그램을 한번에 예약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자유로운 이용이 세서미의 가장 큰 장점이었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본사에서 추구하는 길이 조금 달라진 거 같더군요.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 6월 이벤트

가격이 인상되고 시스템이 바뀐 부분에 대한 보상인지 5월부터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6월 이벤트도 나쁘지 않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서미스트리트 이벤트 안내

첫번째 이벤트는 결제금액 별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으로 원래는 5월까지였는데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30만원 결제 시 15,000원 / 50만원 결제 시 35,000원 / 100만원 결제 시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평일 정규 클래스를 등록하면 각각 7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6월 정규 클래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꼭 짝꿍을 찾아 같이 등록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다음 글에는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 이용 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