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김희철은 아는 형님 초대 멤버로 지금까지도 쭉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은 JTBC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간판 예능인데요. 최근 김희철 씨가 아는 형님에서 하차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김희철은 트와이스의 광팬으로도 이미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몇 년 전 방송에서 트와이스 중 최애가 모모라고 밝히기도 했었죠. 그는 일반적인 덕후와 달리 트와이스 일본인 멤버인 모모와 핑크빛 연애를 하기도 한 성공한 덕후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1년 6개월의 연애를 끝으로 둘은 공식적으로 결별했음을 밝혔는데요.

 

아는 형님에서는 강호동이 김희철이 머리를 잘랐냐고 묻고, 이수근은 혈색이 좋지 않아 보인다라면서 결별을 암시하는 멘트를 했는데요. 그러면서 멤버들이 이별을 위로해 주기도 했습니다.

 

장난기 넘치는 김희철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가슴이 아플법 한데요. 그런 상황조차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것이 프로다웠습니다.

 

네티즌들은 아는 형님에서 하차하지 않을지 많은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결별 이후 맛남의 광장에서 하차한 이유가 김희철의 마음에 상처가 컸기 때문이라고 추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가 출연 중인 방송들을 차근차근 정리하지 않을까하고 우려하고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하차설은 근거 없는 루머이며 어디에서도 그가 프로그램을 떠나겠다고 이야기 한 곳이 없습니다.

 

아무리 실연의 아픔이 크더라도 김희철의 나이도 적은 나이가 아니고 방송 경력이 몇 년인데 갑작스럽게 하차를 하겠나요. 몇년 전 장난 삼아 게스트로 홍진호가 나오면 하차한다고 우스갯소리를 한 것 외에 그가 하차를 언급조차 한 적이 없으니 하차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김희철씨의 아는형님 하차 선언에 관한 진실을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김희철이 아픔을 딧고 지금처럼 쭉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좋은 예능을 계속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