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물 꿈 해몽 모음

 

똥물 꿈 해몽

느날 꿈에서 막힌 변기를 뚫다가 똥물이 넘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때 뭔가 당황스러우면서도 깨고 난 뒤 찜찜한 기분보다는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꿈에 대해 잊고 하루를 보냈는데 제가 투자한 종목이 그날 상한가를 맞았죠.

아마도 횡재를 하려고 그런 꿈을 꾸었나 봅니다.

오늘은 똥물이 넘치는 꿈과 함께 똥물, 변기에 관한 다양한 꿈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길몽인 경우

 

풀밭에 염소 똥들

 

변기물이 넘치는 꿈
꿈에서 일반적으로 물이 넘치는 것은 좋습니다. 변기에서 물이 넘친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고 하는 일과 사업이 널리 번창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
화장실을 고치는 것은 집안의 돈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부가 쌓이고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남자가 화를 내며 침대에다 똥을 싼 꿈
지인의 도움이나 조언을 얻게 되어 하는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자신의 발전이나 문제의 해결에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므로 주위 사람과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길을 가다 똥을 밟는 꿈
어디선가 많은 재물을 얻거나 예상하지 못한 횡재를 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어딘가에 투자를 하거나 복권을 사는 등 금전적인 이익이 생길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개똥이 길가에 많은 꿈
개 똥 역시 똥인 많큼 많이 보는 것은 많은 복을 뜻합니다. 현재 몸담은 분야에서 성공하여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검은 똥을 밟는 꿈
일복과 재복이 동시에 찾아오게 됩니다. 또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거나 투자처에서 이윤을 남기게 됩니다.

 

그릇마다 똥이 가득찬 꿈
집 안의 살림이 풍요로워 지고 재물이 넘쳐나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안정되어 평안한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변기에 똥이 넘쳐 흐르는 꿈
변기에 똥이 넘치고 쏟아져 나오는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내어 크게 번창하고 많은 부를 일구게 되는 꿈입니다.

 

쇠똥구리 2마리와 소똥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돈이 굴러들어오는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다양한 투자처에서 수익을 얻게 되거나 사업에서 매출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현재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향후 집안의 살림이 풍요로워 지고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삶을 살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많은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똥이 넘쳐 흐르는 것보다는 뜻이 다소 약하지만 역시 많은 돈이나 횡재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부동산이나 주식, 채권, 펀드 등에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변기 청소 하는 꿈
변기가 자신의 집에 있었다면 가정에 좋은 길운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다른 사람집의 변기를 청소했다면 대인관계와 유대관계가 좋아져 주위 사람들과 돈독한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수북히 쌓여있는 소똥 너미

 

막힌 변기 뚫는 꿈
어려움이나 곤란한 일을 잘 해결하고 질병이 있다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리에 똥이 묻은 꿈
몸이나 옷에 똥이 묻는 것은 좋은 뜻을 갖습니다. 다리에 변이 묻으면 재산이 풍요로워지고 하는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돼지우리에 똥이 수북히 쌓인 꿈
돈을 뜻하는 돼지와 똥이 함께 등장한 꿈으로 상당히 많은 재산이 증식될 것을 암시합니다. 금은보화와 돈, 주식 등을 보유하게 되며 사업을 한다면 크게 대성할 수 있습니다.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고 창창한 앞날이 펼쳐지게 되는 꿈입니다. 금전운이 들어와 돈이 쌓이게 됩니다.

 

똥 더미 위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
하는 일이 크게 대성하여 돈과 명예를 한번에 거머쥐게 됨을 뜻합니다. 어려웠던 지난날의 보답을 얻고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흉몽인 경우

 

소똥 덩어리

 

변기가 깨지는 꿈
변기는 금전이나 복을 상징하는 변을 담는 것으로 깨지는 것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으며 경제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변기가 막히는 꿈
우환과 근심 거리가 제대로 해소되지 않아서 전전긍긍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묻어 사용하지 못한 꿈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결국 좌절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의 시선 때문에 똥을 싸지 못한 꿈
지켜보는 사람이 있는 경우 볼일을 제대로 보기 힘든 것과 같이 현실에서도 누군가의 훼방으로 인해 일을 좀처런 진행하지 못하는 꿈입니다. 끝까지 볼 일을 보지 못했다면 결국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고 실패로 귀결 되게 됩니다.

 

똥 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몸을 씻는 꿈
똥을 묻힌 채로 있었다면 좋은 꿈이지만 씻어낸 것은 돈을 덜어낸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격게 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변기에 빠지는 꿈
변기에 빠지는 경우는 반흉 반길의 의미를 갖습니다. 변기에서 빠져나온 경우 문제를 해결하고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반면 빠져나오려고 애를 써도 못 빠져나온 경우 일이 가로막혀 진척이 없거나 병에 걸리는 등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꿈에서의 기분에 따라 해석이 나뉘게 되는데요. 만지는 것이 불쾌했다면 손재수와 액운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반면 불쾌하지 않았다면 성공을 거두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똥 색깔이 화려하거나 원색인 꿈
다양한 나라의 돈을 취급하게 되거나 사업이나 무역을 통해 해외와 돈 관계를 맺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든 여러 나라의 돈을 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똥물 꿈은 대체로 길몽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려분도 돈이 들어오는 똥물 꿈 많이 꾸시고 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