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동아리라는 웹툰을 알게 되어 소개시켜 드립니다. 작년 탑툰에서 탑3에 항상 안착해 있었던 웝툰 '동아리'입니다.

줄거리가 상당히 잘 짜여져 있어서 나중에 청소년 관람가로 나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하렘물입니다.

웹툰 동아리 간략 스토리

남초 학과인 공대에 입학한 주인공 전재우는 여자친구는 대학가면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는 부모님의 말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주위 친구들도 남자들이고 그닥 인기 있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어떻게 하면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을 하죠.

 

그런데 우연히 교내 연극 동아리 PNM의 공연을 보게 되고 예쁜 부원들에게 빠져 늦은 가입을 신청하게 됩니다. 신청 기간이 지났지만 전재우의 연기를 본 동아리 회장의 특별 허락으로 입부를 할 수 있게됩니다.

 

연극부실을 찾은 재우는 선배가 동아리방을 소개시켜 준다는 선배를 따라서 창고로 들어가게 되고, 창고에서 갑자기 돌변한 선배를 보며 당황하게 됩니다. 선배는 재우가 한눈에 마음에 들었다며 갑자기 유혹하기 시작하고 둘은 창고에서 은밀한 이벤트를 갖게 됩니다.

 

동아리 소품실을 소개받는 장면

 

이후로 동아리의 선배, 동기를 포함한 거의 모든 여자 부원들과 이런저런 일을 겪게 됩니다.

웹툰 동아리 무료로 보는 방법

 

 

동아리는 탑툰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동아리 무료로 보러가기

 

현재는 5회까지 코인없이 볼 수 있으며, 그 이후는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을 충전하여 무료로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인 충전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네이버 포인트를 포함하여 잠자는 포인트를 찾아서 무료로 감상할 수 도 있습니다.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달성하면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있지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