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끔 제 블로그에 들어오면 보이는 광고 중 하나가 웹툰 이모와 스위치온이었습니다. 너무 자주 보이니까 정이 들기도 하고, 점점 궁금해 지더군요. 결국 찾아가 감상했는데 재미있어서 소개시켜 드립니다. 두 웹툰 모두 18세 이하는 관람 불가입니다.

 

웹툰 스위치 온

초반 간략 줄거리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김희준은 OT에서 술에 취해 실수로 여자 선배 장예은을 넘어뜨리고 얼굴에 토를 하는 만행을 저지릅니다. 그 사건을 빌미로 예은은 희준에게 각종 심부름을 시키고, 밥을 얻어먹는 등 그를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희준은 어느날 예은의 가방에서 떨어진 리모콘을 줍게 되고, 그게 여성용 진동 장난감에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희준은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리모콘의 스위치를 켜게 되는데 수업시간 발표 중이던 예은은 어쩔줄 모르는 상황이 되어 버립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리모콘이 예은을 괴롭힐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된 희준은 기세를 몰아 더 강도를 높여갑니다.

 

감상 후기

스위치 온은 현재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현재 4회까지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저는 무료로 받은 코인을 사용해 5회까지 감상했습니다. 약간 어리버리한 후배와 기쎈 여자 선배가 엎치락 뒤치락하는 묘미가 있습니다. 낮저밤이 스타일의 남자 주인공과 다양한 여성 등장인물과의 관계가 펼쳐질 것이 기대됩니다.

웹툰 이모

초반 간략 줄거리

어느날 갑작스러운 물난리로 주인공 경석의 아버지 친구 동진의 집이 잠기게 됩니다. 지낼 곳이 없어진 동진에게 아버지는 자신의 집에서 자고 가라고 제안을 하고, 동진과 그의 아내 연수는 아이들과 함께 신세를 지게 됩니다. 동진의 가족들에게 경석은 자신의 방을 내어주고 밖에서 잠을 청합니다.

 

웹툰-이모-경석이-동진부부를-훔쳐보는-장면


동진과 연수는 다들 잠이 들었다고 생각하고 관계를 갖고, 경석은 그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관계 후 연수는 떨면서 누워있는 경석을 보고 밖은 추우니 방에서 가족들과 함께 자러가자고 이야기 합니다. 연수의 손에 이끌려 방에 들어간 경석은 방금 전 장면이 머리 속을 떠나지 않고 평소 이모라고 부르던 연수에게 이상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감정에 이끌려 이모를 조금씩 더듬어 보지만 잠이 들었는지 이모는 움직임이 없고, 더욱 대담하게 만지기 시작합니다.

감상 후기

절대 이루어지면 안되는 관계라는 설정이 더 야릇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연수의 육감적인 몸매 역시 작품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웹툰 이모, 스위치 온 무료 감상할 수 있는 곳

 

 

이모와 스위치 온은 투믹스에서 초반 몇 회는 무료로 공개 되어있습니다. 무료 회차가 끝나도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투믹스는 네이버와 카카오와 같은 대형 플랫폼을 제외하면 순수 웹툰 플랫폼으로는 순 방문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작품도 많고, 네이버나 카카오와 필적할 만큼 인기있는 작품도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청불의 경우 네이버나 카카오에서는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투믹스는 아예 어른용 탭을 따로 둘 정도로 성인물이 많습니다. 단순히 수위만 높은 것이아니라 신선한 자극을 얻고 싶다면 투믹스는 많은 웹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린 두 작품은 투믹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 1, 2위를 다투는 웹툰입니다.

무료로 보는 방법

앞 서 말씀 드린 것처럼 무료로 공개된 회 차는 마음껏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후 더 보고 싶은 경우 코인이 필요한데, 대략 회당 3개의 코인이 사용됩니다. 무료 충전소를 통해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무료로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은 사이트에 신규가입, 보험료 확인, 앱 설치 등 간단한 수준입니다.

현재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여 친구 가입 1명 당 5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한 친구도 5코인을 받게 됩니다. 최대 월 10명까지만 초대가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만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