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제 레퍼럴로 가입한 분이 2명이나 생겼습니다. 레퍼럴 가입자가 얼마의 수익을 안겨주는지 여러분들에게 후기를 전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가입한 분들은 전부 50% 추가 수수료 감면 파트너로 등록시켜 드렸습니다. 혹시 아직도 50% 할인만 받고 50% 리베이트는  혜택은 받고 있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다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50%할인 + 40% 리베이트 가입 링크

그럼 작년 9월에 레퍼럴 관련 글을 쓰고 얼마의 가입자가 유입되었는지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비트겟 레퍼럴 수익 인증

3명 중 2명이 가입자이고 1명은 저 자신입니다. 위 화면에서 Partner Customer 2명이라는 것은 제가 50% 리베이트 파트너로 등록시켜 드렸기 때문에 파트너로 카운트가 되는 것입니다.

 

두 가입자 분이 제게 한 달 동안 주신 수익은 1.99달러입니다. 제 보잘 것없는 링크로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인당 1달러 수준이라고 하면 1달에 100만원을 벌기 위해서는 약 1000명의 가입자를 유치한 뒤 그 사람들이 꾸준히 거래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꾸준히 거래를 할 수있는 트레이더는 많지 않고, 레퍼를 유치 경쟁은 점점 치열해 지고 있어서 정말 쉽지 않습니다.

 

과거 제가 2017년도에 레퍼럴로 수익을 올린 상황과는 정말 많이 달라졌음을 느낍니다. 과거 레퍼럴로 수익을 얻은 후기도 참고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물 거래소 레퍼럴 수익 얻은 후기

요즘 많은 분들이 거래소 레퍼럴 수익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추정하고 있죠. 유명 유튜버는 월 수억을 벌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얼마 안 된다고 하기도 합니다. 레퍼럴 수익은 1회성으로 지급하

pumpkin-review.tistory.com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