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채굴장을 운영한 고인물 출신입니다. 당시 비트맥스 부터 레퍼럴 홍보를 해왔는데, 요즘 비트겟이 가장 수수료도 저렴하고 렉도 별로 없다고 하여 비트겟 위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제 글로 2분이 가입을 해주셨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수수료 환급 설정을 해줄 수 있더군요. 그래서 대부분 40%를 많이 하시길래 저도 그냥 40%를 적용시켜 드렸습니다.

 

그런데 다들 최대 요율이 40%라느니 자신은 50%이상을 해줄 수 있다느니 그러시는데, 제가 아무리 확인해봐도 50%이상은 설정할 수 없습니다. 최대 요율은 50%가 끝입니다. 그리고 50%를 다 적용하면 추천인이 받아가는게 0%가 될테니 50%를 적용해 주는 곳은 없을 것이고요. 적용해드리고 싶어도 아래처럼 웹사이트 자체에서 값을 넣지 못하게 되있습니다.

 

비트겟-수수료-설정-제한
비트겟 수수료 설정 제한

 

저도 40%수준이 적정하다고 생각해서 40%를 적용했는데, 경쟁이 과도해지면 49%까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저는 가입자 2명에 별로 얻는 것도 없으니까요.

 

지금까지 가입자로 얻은 수익은 제 기존 글을 보시면 아실 것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레퍼럴 추가 후기

드디어 제 레퍼럴로 가입한 분이 2명이나 생겼습니다. 레퍼럴 가입자가 얼마의 수익을 안겨주는지 여러분들에게 후기를 전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가입한 분들은 전부 40% 추가

pumpkin-review.tistory.com

 

어찌되었든 비트겟 추천인 프로그램으로 적용할 수 있는 수수료가 50%로 정해져있는데 무슨 수로 본인들만 수수료를 더 되돌려 줄 수 있다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저는 블로그 수익이 대부분이고 레퍼럴은 재미삼아 하는 입자이라 요율을 중간에 바꾸거나 할 일도 없습니다. 그러니 그냥 다 못믿겠다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가입해 주세요. 제가 1주일에 한번은 들어가서 가입자 있으면 올려드립니다. 가입자가 너무 없어서 매일 들어가는 것은 좀 귀찮고요.

수수료 페이백 링크

그리고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좀 과열된다 싶으면 제 링크로 가입한 분들은 49%까지 전부 적용해 드릴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분들은 제가 수수료 할인 방법도 모르고 홍보할 때 가입해 주셨는데 고마워서 전부 그냥 40% 적용시켜 드렸습니다.

 

제 블로그는 광고쟁이들 때문에 웹에서 댓글은 차단했는데, 티스토리 모바일 앱으로 제 블로그를 접속하시면 댓글 다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셨는데 수수료 할인을 빨리 적용 받고 싶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 아무 글이나 가입했다고 말씀해 주세요. UID도 안 알려주셔도 됩니다. 그냥 제가 보고 가입자는 전부 올릴꺼거든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