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셀퍼럴 (셀프 + 레퍼럴)을 허용해 주고 있습니다. 셀퍼럴이란 공식 파트너쉽 링크를 통해 가입한 가입자들에게 수수료 50%할인 뿐 아니라 추가 리베이트를 해주는 정책입니다. 셀퍼럴의 위험성과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3년 말까지 가입자 분들만 49%를 적용해 드릴 예정이며, 이후 가입자는 45%로 하향 조정 할 예정입니다.

비트겟 셀퍼럴을 적용받으면 벤 당한다?

자신이 A 계정을 만들고 B 계정을 새롭게 만들때 A 계정의 레퍼럴로 가입하면 B에서 거래하는 수수료가 A 계정으로 들어오는 방식이 과거 셀퍼럴이었습니다. 이런 경우 거래소에서 강력하게 금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바이낸스와 같은 거래소에서는 계정이 정지 당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비트겟은 파트너들에게 마케팅 수단으로 열어주고 있습니다. 번거롭게 여러 계정을 만들어 가입할 필요 없이 자신이 가입한 링크의 비트겟 인플루언서가 리베이트 설정만 해주면 수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비트겟의 추천인 프로그램에 정식으로 등록된 인플루언서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인플루언서에게는 최대 50%까지 환급 설정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저는 욕심없이 최소 요율 1%만 받고 49% 환급을 적용 시켜 드립니다. 그 이유는 다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수수료 할인과 리베이트 효과

비트겟 50%할인 + 49%리베이트 가입 링크

만약 위의 링크로 가입하면 최종적으로 수수료 50%할인 + 49% 리베이트 = 74%의 수수료 할인 효과를 누리시게 됩니다. 현재 비트겟의 선물 거래를 기준으로 수수료는 지정가 0.04%, 시장가 0.08%입니다. 그러나 최대 리베이트를 적용하면 수수료가 다음과 같이 낮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시장가 (Taker) 지정가 (Maker)
기본 0.08% 0.04%
수수료 50% 할인 후 0.04% 0.02%
 49% 리베이트 추가 적용 후 0.0202% 0.0101%

다른 많은 트레이더들이 적은 수수료로 수익을 극대화 할 때, 더 많은 수수료를 낸다면 결국 시장에서 도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반적인 데이 트레이더 수준으로 하루 3번을 정도 거래한다면 6회(매수 + 매도)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 1년이면 2190회의 수수료를 지급해야합니다.

 

만약 50% 리베이트를 받지 않고 경우 매수는 지정가로, 매도는 시장가로 (0.04%+0.02%) 하루 3번 거래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1-0.06%)^1095=51.83%

 

즉 약 48%이상 수익을 내야 수수료를 제외하고 수익이 남습니다. 거래를 통해 50% 수익을 얻은 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실 수익은 2%가 됩니다.

 

이번엔 리베이트를 받는 경우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1-0.03%)^1095=72.00%

 

위와 같이 50%의 수익을 달성한 경우 22%의 수익이 남게 됩니다. 실제 수익이 10배가 증가한 것입니다.

 

셀퍼럴을 모르는 분들과 비교할 때 1천만원을 거래하는 경우 연간 200만원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잦은 매매를 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수수료에 신경써야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수료 리베이트를 적용해 드리는 이유

저는 레퍼럴로 수익을 많이 얻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 링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가입해 주길 원하고, 더해서 수수료도 더 얻고 싶습니다.

 

그러나 현재 레퍼럴 수익을 더 얻기 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가입자가 성장하는 것이 더 큰 수익을 줄 것이라는 판단을 했습니다.

 

저는 2017년 부터 레퍼럴 링크로 수익을 얻어 보았고 그 과정에서 얻게된 결론입니다. 

 

제가 과거에 레퍼럴로 수익을 보았던 경험담도 정리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퍼럴 수익 경험담]

 

그 때 경험을 바탕으로 거래자들이 꾸준히 자산을 늘릴 때 더 많은 수수료를 얻고 장기적으로 서로 윈윈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결국 가입자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덜 내야 생존율이 높아지고 저 역시 얻는 부분이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비트겟은 셀퍼럴이 허용되어 있으며, 제 지인도 셀퍼럴을 적용시켜 주었으며 4개월 째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기꾼들에게 낚여서 리베이트 10%, 20% 적용 받지 마시고 믿을 만한 링크로 불필요하게 지불되는 비용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제가 틈틈히  확인 후 49%를 적용 시켜 드립니다.

 

비트겟 50%할인 + 49%리베이트 가입 링크

만약 2~3일이 지나도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오픈 카톡 방에 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VisRof

 

비트겟 셀퍼럴 문의

 

open.kakao.com

 

제가 사기꾼 처럼 느껴지신다면 다른 분들의 셀퍼럴을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꼭 셀퍼럴을 이용하여 자산을 더 빨리 늘려가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과거 채굴장을 부업으로 운영해본 일반 직장인입니다. 평생 사기를 쳐본 일은 없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