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죽이는 꿈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실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이지만 꿈에서는 누군가를 죽이는 것이 문제의 해결, 소원의 성취를 일반적으로 상징합니다. 다양한 상황 속에서 사람을 죽이는 꿈의 무료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길몽인 경우

 

살인 현장 보존선

 

사람을 죽이는 꿈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기본적으로 꿈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나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어떠한 일이든 시원시원하게 처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기서 가까운 사람은 현실에서 지인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아닌 꿈 속에서 가깝다고 생각되었던 사람을 의미합니다.

 

내가 타고 있는 차가 사람을 치어 죽인 꿈
자신으로 인해 나의 사업이나 내가 속한 직장, 단체, 조직이 크게 번창하게 됩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편안하게 일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정신적 고통이나 갈등, 불안감이 없이 목표를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두 명을 한칼에 베어 죽이는 꿈
일거양득, 일석이조를 뜻합니다.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하여 좋은 성과를 얻거나 어떤 일에서 두 가지 이득을 얻게 됩니다.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갈망하던 일을 속 시원하게 처리하거나 달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을 가로 막고 있던 문제를 개운하게 해결하게 되어 앞길이 훤히 열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나를 해치려 하는 적을 죽인 꿈
고진감래를 뜻합니다. 힘겨운 일을 처리하는데 있어서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가 있지만 결국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살인 현장을 표시한 초크라인

 

칼로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매사를 깔끔하게 처리하여 큰 성취와 함께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 받는 꿈입니다.

 

칼로 자살하는 꿈
작은 노력만으로 큰 수익이나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부동산, 주식, 채권 등에 투자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살인을 목격하는 꿈
맡겨진 일을 문제없이 잘 수행하여 다른 사람들로 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때려죽인 꿈
자신에게 대운이 찾아와 큰 재물이나 횡재를 얻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승승장구하게 되는 꿈입니다.

 

리볼버와 총알

 

전쟁 중에 적을 죽인 꿈
업무나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어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높아져 경제적으로 수익이 높아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적을 차례대로 총으로 쏴 죽이는 꿈
계획한 일에 대해 방해되는 것들을 하나하나 극복하고 개선해 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장애 요소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함과 동시에 나에게 반대하는 사람들을 하나씩 설득해 나가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사람의 목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

진행 중인 사업과 업무, 연구에 방해물을 제거하게 되는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한 방의 사격으로 두 사람을 한 번에 죽이게 된 꿈
두 명을 한칼에 죽인 꿈과 대동소이한 뜻입니다. 일타 쌍피로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 뭍은 칼, 와인병, 와인잔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그동안 애착과 열정을 가지고 진행한 일이나 사업, 학업, 연구, 작품 등이 드디어 성공의 과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유명인이나 연예인을 죽이는 꿈
자신의 일과 사업이 뜻하는 바대로 원대하게 펼쳐지게 되며 그로인해 부귀영화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칼로 사람을 죽인 꿈
마주한 문제와 장애를 말끔하게 제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뜻 하지 않은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던 일이 성취되는 것을 뜻합니다. 칼싸움 중 사람을 죽였다면 성공을 위해 많은 사람들과 만남을 가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목표를 위해 필요로하는 도구, 후원, 투자, 조언 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일과 관련한 사람들을 내편으로 만들거나 휘하에 두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권총을 겨누는 팔

 

친한 친구, 지인 등을 죽인 꿈
경쟁에서 승리를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경쟁자나 훼방꾼을 제거하여 소원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괴한을 칼로 죽인 꿈
일과 사업에서 장애물과 방해하는 사람들을 없애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살인자를 체포하려 애쓰는 꿈
다른 사람들에게 정신적 물질적으로 얻은 도움을 갚게 되는 꿈입니다.

 

사람을 불태워 죽이는 꿈
꿈에서 불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기세가 크면 클수록 의미도 좋아집니다. 모든 방면에서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고, 진급이나 사업의 성공을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훔치는 꿈
불운이 사라지고 꽉 막힌 운세가 시원하게 뚫리게 됩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을 죽이는 꿈
여러 가지 일들을 동시에 성취하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에게 덤비는 짐승을 죽이는 꿈
추진하던 일을 성사시키게 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여 옷에 피가 묻는 꿈
사람을 죽인 뒤에 피가 묻게 되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뜻하는 대박 꿈입니다.

 

살인하는 현장을 목격 하는 꿈
자신과 연관된 다양한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성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인 경우

 

권총을 들고있는 사내

 

사람을 죽인 뒤 두려움과 불안함을 느낀 꿈
일을 끝마치고 난 뒤 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불안한 마음이 남아있게 됩니다. 완벽하지 않은 반쪽짜리 성공을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현재 어떤 일로 인하여 많은 불면증, 불안, 긴장, 공황 등의 문제를 격고 있음을 뜻하는 심몽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체포되는 꿈
예상하지 못한 일에서 문제가 터져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도망치는 꿈, 경찰에 쫓기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재 점검이 필요합니다. 매사에 제대로 풀리는 일이 없거나 시험이나 진급에 낙방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사람을 죽였으나, 그 사람이 다시 살아나 도망치는 꿈
처리했다고 여긴 일에서 다시 문제가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끝마친 일들을 다시 한번 점검하여 조기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죄책감에 시달리는 꿈
일이 희망도 없을 정도로 망가지거나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펼치지 못하여 힘들어지는 것을 뜻합니다. 침착하게 일을 풀어나가야 할 때입니다.

 

사람을 죽였으나 죽지 않고 되살아나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좀처럼 마무리 되지 않고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살아나 도망치는 꿈과 달리 최종 단계의 장애만 해결되면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살아나서 아무렇지 않게 미소를 짓고 있다면 더욱 의미가 좋지 않습니다.

 

사람을 죽이고 나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노력하여 진행한 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억울한 상황을 겪게 되거나 비양심적이고 비윤리적인 어떤일을 하게 되어 사람들의 질타를 받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칼을 쥐고 있는 얼굴없는 사람

 

사람을 죽여놓고 정당방위라 주장하는 꿈
목표를 이루게 되지만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부모를 죽이는 꿈
자신보다 힘있는 사람의 억압이나 기세를 물리치고 독립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스스로 일어서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을 목졸라 죽이는 꿈
어떤 사람에게 견디기 힘든 고통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여나 무심결에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없었는지 살펴보아야할 것입니다.

 

살인 후 땅에 파묻는 꿈
업무나 사업, 학업, 연구 등에서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시신을 꼼꼼하게 잘 묻은 경우 어려움을 잘 극복하게 됩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을 대부분 좋은 의미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완벽하게 죽이지 못하거나 죄책감, 불안감 등이 남아 있다면 그 해몽이 좋지 않으니 꿈에서 혹여나 사람을 죽이게 되면 되도록 무덤덤하게 완벽하게 죽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사람을 죽이는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저녁도 좋은 길몽만 꾸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