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꿈 해몽

은 사람들이 한번쯤 꿈꾸는 연예인이 되는 꿈을 꾼다면 얼마나 신날까요? 저 역시 어릴적엔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가수가 되면 좋겠다고 상상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예인 또는 유명인은 희소식이나 반가운 인연 등을 의미하지만 상황에 따른 해석이 더욱 중요합니다. 다양한 꿈 속 사례에서 연예인이 등장하거나 연예인이 되는 경우 어떤 의미를 갖는지 무료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길몽인 경우

 

콘서트의 한장면

 

연예인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구입하는 꿈
연예인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옷이나 신발 등을 사는 것은 운기가 상승하여 많은 일들이 일사천리로 해결되는 꿈입니다. 또는 많은 사람에게 회자될 정도로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변에 새롭게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되는 협조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외국 배우와 연예인이 함께 공연하는 꿈
심신에 안녕을 얻고 생활에 여유로움이 넘치게 됩니다. 어떤 공연장이나 미술관 등 문화 예술 공간에서 빼어난 작품이나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연예인)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꿈
사이가 돈독한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현재 진행하는 일에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기다리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먹을 것을 주며 웃는 꿈
오랫만에 반가운 사람과 만남을 갖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됩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거나 좋은 작품을 감상하게 됩니다.

 

 

텔레비전으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
생활이 안정되고 친구나 연인 등 좋아하는 사람들과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새로운 분야에 발을 내밀게 되고 그로 인해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꿈
현재 하는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잘 풀려 나가게 되고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평가를 얻고 자신의 뜻을 널리 펼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명예를 얻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유명한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만사가 형통하고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유망한 업종에 종사하게 되면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소유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함께 사업을 하게 되어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어떤 문제를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 해결해 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업을 하게 되거나 공동 투자를 하는 경우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창하는 여가수

 

유명한 배우의 옷을 입는 꿈
운세가 상승함에 따라서 하는 일에 기쁨을 얻게 됩니다. 유명한 사람에게 사사와 지도를 받게 되거나 협조, 도움을 얻어 그와 유사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윗 사람으로 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신뢰를 얻어 요직에 임명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새로운 재능이 생겨 생활의 여유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기 여배우와 키스를 하는 꿈
인기 있는 작품을 감상하게 되거나 유명인에 관한 전기를 읽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현재 유행을 접하게 되어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위로,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로인해 자신의 능력을 배양하는데 큰 도움을 얻고 많은 정보와 지혜를 얻게 됩니다.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작업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귀인이나 사랑하는 사람, 친한 지인 등 뜻밖에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밴드의 공연

 

연예인과 사귀거나 연애를 하는 꿈
내가 하는 진행하는 사업이나 프로젝트, 작품이 크게 인기를 얻어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어떤 일을 통해 크게 이름을 날리게 되거나 인기를 얻게 되기도 합니다. 또는 그동안 발견하지 못한 재능을 알게되고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하게 되어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꿈
부귀영화와 권력을 얻고 소원을 성취하게 될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혹시 모를 기회가 찾아오면 놓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살피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종일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일이 잘 풀려 만족 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에게 보석받는 꿈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어마어마한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비속에서 기타 연주

 

연예인을 초청하는 꿈
집 안에 축하할 일이 생겨 사람들을 초대해 잔치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겨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많은 죽는 꿈이 길몽이 듯이 이 꿈 역시 가로 막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직접 보지 않고 인터넷이나 TV 등 미디어를 통해 확인하는 경우 오만불손한 태도로 인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로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내가 주연배우가 되는 꿈
실제 주어진 일이나 사업에서 주도적인 위치에서 진행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게 되게 되는 꿈
지인이나 친구 또는 가족에게 좋은 선물을 받거나 호의를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삶에 기쁨이 가득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우가 용으로 변해서 하늘로 올라가는꿈
길몽으로 하는 일에서 좋은 결실을 얻게 되거나 금전적인 수익을 얻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영화나 연극 등에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어떤 일을 대신 하게 되어 잠시 자신의 능력을 뽐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인 경우

 

 

연예인이 되는 꿈
사람들과 불화와 반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행동을 각별히 신경써야하는 시기입니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다른 사람과 연관된 일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작은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거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일이 잘 풀리는 듯 하다가 뜻하지 않은 말썽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연예인의 의상이 화려해서 부러워하는 꿈
더 잘나가는 사람과 비교하고 자존감이 낮아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유명인과 싸우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가족이 서로 다투고 언쟁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 웃어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씁니다.

 

 

유명 연기자와 결혼을 하는 꿈
사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주위 사람들과 불화와 갈등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애인이나 부부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뜻 합니다.

 

유명인이 비웃는 꿈
여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연예인이 노출하는 꿈
자신의 자존심을 낮추는 말을 듣거나 질책을 받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동안 숨겨왔던 자신의 약점을 다른 사람들이 알게 되어 수치스러운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무릎꿇고 노래하는 보컬

 

연예인이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다른 사람들로 부터 인정을 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꿈으로 나타났음을 뜻합니다.

 

본인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어서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 꿈
좀처럼 현실에서 좋은 기회를 얻지 못해 불만이 쌓여 있음을 의미하는 심몽입니다.

 

배우가 무대위에서 연극을 하는 꿈
실제로 공연이나 연극 등을 관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연예인과 관련된 무료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저녁도 좋은 꿈만 꾸시고 행복하고 기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