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꿈의 상징과 의미

공룡은 과거 수억 년 전부터 수천만 년 전까지 지구를 지배하던 동물이죠. 거대한 공룡은 몸집으로 사람들을 압도합니다. 커다란 몸집만큼이나 공룡은 커다란 사건, 중대한 일을 암시합니다. 그 크기나 사나움에 압도됐다면 공포나 불안감을 상징하기도 하며 꿈에서 공룡과의 상호작용,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공룡 나오는 꿈에 대한 자세한 꿈풀이를 더 알아보겠습니다.

상황별 공룡 꿈 해몽

전시된 화석을 보는 꿈
누군가와 여행을 떠나거나 어딘가로 이동하는 꿈입니다. 또는 전시회, 공원, 공연장 등을 방문하게 됩니다.

공룡을 피하거나 도망치는 꿈
현실로부터 도망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벌어질 사건이나 해야 할 일에 대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명상이나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통해 불안감을 해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공룡한테 물리는 꿈
불안정한 인간관계로 인하여 고통을 받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짜증 나고 힘든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그 짜증을 전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번 더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화를 가라앉힌다면 관계가 나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룡과 싸우는 꿈
회사나 학교에서 큰 프로젝트를 맞게 되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맡게 됩니다. 만약 공룡을 물리친다면 큰 성공을 얻게 되지만 공룡과 싸워서 패배하면 실패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공룡이 되는 꿈
어떤 조직의 장이 되거나 사람들을 부리는 위치에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부하직원이 들어오거나 후배를 새롭게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가 공룡이 되었을 때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 높은 지위에 올라가는 것을 상징합니다.

초식 공룡을 만나는 꿈
재산과 좋은 인맥을 동시에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초식 공룡을 쓰다듬었다면 그 의미가 더 좋아집니다.

공룡을 쓰다듬는 꿈
근심과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이 평안하고 큰 문제없이 화목하게 지내게 됩니다.

공룡을 죽이는 꿈
자신을 정신적으로 괴롭히던 일에서 벗어나고, 고민하던 인간관계가 회복됩니다. 죽은 공룡의 몸에서 피가 많이 나왔다면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육식 공룡과 마주치는 꿈
흉몽으로 자신이나 지인,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고생 거리가 생겨서 속으로 끙끙 앓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석을 캐내는 꿈
횡재수나 금전운이 찾아오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에게 생각하지 못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주식, 코인 등 투자한 자산에서 배당을 받거나 큰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공룡으로 만든 요리를 먹는 꿈
쉽게 유혹에 빠져서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눈앞의 작은 이득에 연연하기보다는 숲을 보고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공룡이 울부짖는 꿈
세상을 크게 놀라게 할 사건이 생기거나 자신의 업적이나 성과가 크게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천지가 진동할 정도의 울음이라면 더더욱 그 의미가 좋습니다.

공룡에게 죽는 꿈
공룡으로부터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것은 피치 못한 위기나 어려움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자신을 억눌러왔던 문제나 고민 또는 그동안 많은 노력을 쏟았던 일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됩니다. 취업이나 승진, 시험의 합격과 같이 전환점이 될 사건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공룡을 껴안거나 품에 들어오는 꿈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자신이나 가족, 지인이 임신을 했다면 태몽으로 건강하고 리더십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공룡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좋은 꿈과 함께 행운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