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에서 5G로 망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 요즘 메이저 통신 3사를 비롯하여 알뜰폰 업체들의 춘추전국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에 따라 알뜰폰 업체가 너무 늘어나 요금제를 확인하고 비교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졌습니다. 모두의 요금제 (모요)는 한눈에 요금을 비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는 방법

모요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입한다

아래 링크를 눌러 모요 사이트에서 가입을 진행합니다.

 

모두의 요금제 가입 하기

자신이 원하는 맞춤 요금제를 찾아본다

모요의 첫 화면에서 맞춤 요금제 찾을 것인가 질문이 나타나면 [네]를 선택합니다. 만약 질문을 넘긴 뒤 다시 맞춤 요금제를 찾고 싶다면, [마이페이지] - [절약 항목] -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를 눌러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요 맞춤 요금제 찾기

 

9개의 짧은 질문에 답하면 AI가 알아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별해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아래 영상과 같이 1분만에 맞춤 요금제를 찾아줍니다.

 

 

 

몇 시간 동안 수십개의 사이트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약 1분 만에 0원으로 할인 중인 요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필터를 입력하여 요금제를 추려낸다

만약 맞춤 요금제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찾지 못했다면 요금제 찾기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단의 필터를 눌러서 원하는 요금제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필터링하기

비교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가입한다

 

 

자신의 입맛에 딱 맞는 요금제를 찾았다면 모요 사이트에서 바로 가입도 가능합니다.

 

요금제 우측 상단에 [간편 가입]이라는 표시가 있는 경우가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이벤트 할인 요금제들은 간편가입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해당 알뜰폰 업체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없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요를 통해 신청한 경우 알뜰폰 사이트에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요금 확인 및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는 가입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