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토스 이제 하루 200원 줄까 말까고, 스테이킹으로 퍼주고 소각 모델 없이 발행해서 가격 계속 떨어지면 하루에 귀찮은 시간 10~20분 투자해서 100원 벌기 될 겁니다.

스테이킹으로 무한 발행하는 코인들 가격 방어 안됩니다. 엑시인피니티도 미친 듯이 빠지는데 듣보 크라토스가 버틸 수 없습니다. 이 추세면 1달 뒤 가격 0.1원 아래로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하루 100원도 안되죠.

게다가 가족들이나 지인들에게 추천해 주고 동일 아이피로 가입했다면서 출금을 막고 소명하라고 질질 끄는 등 미친 운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니 추천을 지인이나 가족에게 하지 누구한테 합니까? 무슨 유튜버나 블로거들만 추천할 수 있답니까? 이런 식으로 다계정이라고 우기는 앱은 크라토스가 유일합니다.

캐시 슬라이드 캐시 워크, 기타 돈 버는 앱이 가입 시 동일 아이피였가 때문에 다계정이라고 하는 경우 못 봤습니다. 당연히 말도 안 되고요. 추천 코드 받아서 가입할 때 무조건 셀룰러 데이터로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돈 버는 앱 괜찮다 싶으면 지인이나 가족 1~2명에게 추천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다 다계정로 판단하겠다는 건지…

사실 운영을 보면 미래가 보이는데 이 코인과 앱은 글러먹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코인이 비트렉스에 상장된 게 웃기네요. 비트렉스 2017년도엔 글로벌 탑 3 거래소였는데 어지간히 잡거래소 다 된 거 갔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제 크라토스 시작하시면 5만 포인트까지 3~4달 걸리는 것을 생각할 때 5만 모아서 출금할 때는 가치가 5000원쯤 될 겁니다. 그냥 하지 마세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