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꿈 해몽

고래 꿈 해몽 모음

래는 옛 뱃사람들에게 경외의 대상이었습니다. 각종 전설과 이야기 속에는 고래 뱃속에서 살아나왔거나 섬처럼 커다란 고래를 만나는 등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이 많은데요. 그 거대한 몸집은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고래가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갖는지 상황별 고래 꿈 무료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길몽인 경우

 

고래의 꼬리

 

흰고래가 나타나는 꿈
흰고래는 행운이나, 신성함을 의미 합니다. 또는 본인이 인간 관계에 대해서 긍정적인 사고를 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낚시를 하다가 고래를 잡는 꿈
내 자신이 명성을 날리게 되거나 어떤 일에 대해 긍정적인 확신을 통해 성공을 거머쥐게 됨을 암시합니다.

 

뱃길을 고래가 안내해주는 꿈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사업을 크게 일으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래의 등에 올라타 신나게 달리는 꿈
배, 기차, 비행기 등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길을 떠나거나 어떤 조직에서 리더가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돌고래 두마리

 

바다에 있는 고래를 잡는 꿈
사업이 쭉쭉 잘 커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고래를 잡아 집안으로 가지고 오면 집안에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고래를 타고 바다를 헤엄치는 꿈
수출입이나 주식과 관련하여 성장을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자신의 사업이 있다면 크게 흥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래 뱃속에 들어가는 꿈
매사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지며 입신양명 하거나 많은 부동산 또는 대저택을 갖게되는 꿈입니다.

 

고래가 훨훨 날아다니는 꿈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이나 본인 스스로가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지위가 올라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래 등에 올라타고 달리는 꿈
일을 처리하기 위해 배, 비행기 등 교통수단을 이용해야할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또는 조직의 리더가 되어 일을 도맡아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고래가 물을 뿜어 올리는 꿈
미래에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또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자사의 브랜드를 달고 해외로 진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고래가 되어 헤엄치는 고래꿈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거나 댁내 평화가 깃들게 되는 꿈입니다. 정신적으로 풍요롭고 여유가 가득하게 됩니다.

 

물새가 돌고래를 낚아채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횡재하는 등 좋은 일이 발생합니다. 검사나 형사라면 수배 중인 흉악법죄자를 잡아서 상과 명예를 얻으며 진급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달빛 아래 점프하는 돌고래

 

고래를 타고 이동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진행되며 거침없이 나아가게 됩니다.

 

돌고래를 잡아서 집 안을 들어온 꿈
횡재나 주식, 채권, 부동산 등 투자를 통해 큰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돌고래를 보는 꿈
돌고래는 꿈에서 행운을 상징합니다. 재미 삼아 복권을 사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흉몽인 경우

 

슈퍼문 아래의 범고래 한 쌍

 

고래가 죽어가는 꿈
평소 건강에 문제가 있었다면 병원의 검사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지 않은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래가 죽은 꿈, 고래 시체 꿈
손해를 입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출퇴근이나 등하교길에 다른 곳을 들리지 않고 곧장 다닌다면 화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고래떼가 몰려와서 타고 있는 배를 뒤집는 꿈
집안을 잘 살펴보고 자신의 일을 잘 보살펴야 액운을 면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나 손실, 질병 등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고래에게 쫓기는 꿈
어떤 사람에게 협박당하거나 감시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닷가에서 고래 시체를 보는 꿈
소중히 여기는 것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는 내 주위의 환경의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뜻합니다.

 

바다에서 많은 고래가 뒤따라 오는 꿈
자신보다 강한 세력이나 권력자에게 억압당하고 핍박받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깊은 곳에서 고래가 있는 꿈, 빛어 없는 곳에 고래가 있는 꿈
최근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뜻하는 심몽입니다. 지치지 않도록 휴식이 필요합니다.

 

 

어린이가 고래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꿈
자동차, 배, 비행기 등 교통 수단을 타는 상황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고래에 관한 다양한 무료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밤에도 숙면 취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