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해몽

가 빠지는 꿈은 대체로 가족 중 돌아가시거나 중병에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많은 치아가 한번에 빠졌다면 건강을 다시 한번 살펴보시기바랍니다. 그러나 치아를 뽑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문제의 해결이나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더 자세한 상황에 따른 이빨 빠지는 꿈 해몽을 알아 보겠습니다.

 


길몽인 경우

 

칫솔 머리

 

필요없는 이빨 빼는 꿈, 이 뽑는 꿈
만약 필요없는 이빨을 뽑았다면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하는 일에서 성공하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는 어떠한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 닦는 꿈
부모님이나 장인어른 장모님 등 웃어른에게 좋은 사건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이가 빠지고 피가 나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이나 문제가 해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빨에 윤기가 나는 꿈
가정이 평온하며 자산이 증가하게 되는 꿈입니다. 부동산, 주식, 금 등 투자한 금융자산으로 부터 좋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가 빠진 곳에 임플란트나 의치를 하는 꿈
친분이 없는 사람과 함께 일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게 되는 꿈입니다.

 

임플란트한 치아가 빛나는 꿈
출중한 능력을 갖춘 직원이 들어와 놀라운 성과를 거두거나 권력자와 돈독한 관계를 맺어 사업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앞니가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는 꿈
집안이 화목해지며, 부부 사이의 소원했던 감정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이빨이 나는 꿈
그 동안 간절히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부족하게 느껴졌던 부분이 채워지게 됩니다.

 

입모양 그림

썩은 이빨 뽑는 꿈
썩은 이가 자연히 빠지지 않고 뽑아냈다면 만사가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아를 치료하는 꿈
다른 사람과 동업을 하거나 공동 투자를 통해 재산을 증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흉몽인 경우

 

크게 벌린 입

 

이빨 썩는 꿈
이가 썩었다면 사건이나 사고를 겪게 되며,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는 등 불행한 일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썩은 이를 뽑아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아픈 이빨이 빠지는 꿈
오랫동안 병마와 싸워온 사람이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일면식이 없던 사람이라면 주위에 자신에게 손해를 입힐 사람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윗니 빠지는 꿈
윗 사람에게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때로는 아는 지인의 사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활짝 미소 짓는 치아

 

금 이빨 빠지는 꿈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운영하는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빨 하나가 빠지는 꿈
지인과 불신이나 불화가 생겨 사이가 소원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 부러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중대한 질병에 걸리거나 현재 추진하는 사업에서 큰 장애와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실수, 특히 말 실수로 인하여 친한 지인에게 나쁜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거울에서 덧니 보는 꿈
바람을 피우게 되거나 그와 비슷한 유혹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든 이빨이 다 빠지는 꿈
상당히 않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진행 하는 일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한 지인,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리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사고, 질병, 손실 등 악재가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사업이나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사람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가 흔들릴 때 시원하게 뽑아 버렸다면 앞으로 어려움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저절로 빠졌다면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지금까지 치아에 관한 다양한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즐겁고 복이 가득한 꿈만 꾸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