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기가 자욱한 꿈을 꾸었는데요.

연기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의미를 갖는지 꿈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길몽인 경우

 

 

불과 함께 연기나는 꿈
일반적으로 불 없이 연기만 나는 꿈은 흉몽에 가깝지만 불이 활활 나면서 연기가 함께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횡재수로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연기나는 꿈
당신이 횡재를 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또한 불길이 강한만큼 큰 행운과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얀연기가 나는 꿈
흰 연기는 불이 나기전에 생기는 전조증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연기가 크고 많이 날수록 좋으며 작은 연기인 경우 소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인 경우

 

 

아궁이에서 연기만 오르는 꿈
아궁이에 불은 보이지 않는데 연기만 피어오른다면 어떤 일을 결정함에 있어서 적절하지 않은 시기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일을 선택하는 갈림길에 서있다면 최대한 안전한 선택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연기가 인상적인 꿈
감추었지만 꺼림칙하게 생각하는 일이 마음 한켠에 위치함을 표상하는 심몽입니다. 과거의 비밀이나 실수가 뒤늦게 드러나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방안에 연기가 들어오는 꿈
질 나쁜 소문에 휩싸이거나 질병에 감염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불이 붙었는데 불길은 없고 연기만 나는 꿈
이꿈은 불이 나지 않고 연기만 난것으로 성과는 없이 헛소문만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검은 연기 꿈
운세가 하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하는 일들에서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며 사태가 악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타는 냄새가 나는 꿈

꿈에서 탄내가 났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인운이 저하되고, 오랫만에 연락온 지인과의 트러블로 골치아픈 상황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흉반길 또는 어느 것도 아닌 경우

 

주변이 연기로 뒤덮힌 꿈
뭔가 큰 결단과 선택을 하지 않으면 안되고 그 책임과 선택의 결과에 대해 느끼는 불안을 처리하고 극복하려는 생각이 나타난 꿈입니다. 뭔가를 결단 하고 어떤 선택을 할 때 긴장 되고 불안하겠지만 걷히지 않는 연기는 없듯이 처럼 사태는 언젠가 반드시 호전되기 때문에 지쳐 쓰러지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꿈
인상적인 연기가 목욕탕이나 공장, 발전소 등의 굴뚝에서 피어 오른다면 자신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평소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을 꾹 참고 있어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음을 나타내기도 하는 심몽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병을 부르기 때문에 적절하게 억압에서 스스로를 풀어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러나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가 흰연기라면 사업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연기에 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꿈만 꾸시고 평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