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별자리, 심리

좀비한테 좇기는 꿈 해몽

 

좀비에 대한 의미

좀비는 이미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것처럼 걸어 다니는 시체를 뜻합니다. 꿈에서 죽음은 긍정적인 의미이지만 죽다가 살아나는 것은 부정적인 상징을 내포합니다. 좀비 역시 죽었다가 살아난 존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좋지 않습니다. 질병, 불운, 사고, 액운, 실패 등을 뜻하기 때문에 좀비가 등장하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좇기는 것에 대한 의미

두려운 존재에게 쫒기는 꿈은 심리적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어릴 때일수록 쫓기는 꿈을 많이 꾸는 이유가 어린아이들일수록 외부 세상에 대한 두려움이 크기 때문입니다. 만약 끝없이 쫓기고 쫓기는 도중에 숨어도 발각된다면 다른 사람 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큰 스트레스,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좀비에게 좇기는 꿈의 해석

불행한 사건이나 사고, 질병에 대한 과도한 불안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꿈에서 좀비는 단체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숫자가 많을 수록 좀비에게 느끼는 공포감이 클수록 불안의 정도가 심각한 것입니다. 특히 본인이나 가족들의 건강, 경제적 여건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상황입니다.

 

쫓기다 숨었는데 발각되었다면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려 발버둥 치다가 결국 실패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나 보기 좋게 벗어나 좀비가 없는 곳으로 탈출했다면 위기를 극복하거나 불안을 떨쳐내게 됩니다.

 

그러나 좀비에게 잡혀서 죽는다면 고민하는 일이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쫒아오던 좀비를 완벽하게 죽이는 경우 역시 걱정거리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좀비에게 쫒기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흉몽을 꾸어도 스스로 잘 대처하면 화를 면하고 길몽도 노력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항상 현명한 자세로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사례별 좀비 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