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부대 육준서

 

국내 최강의 특수부대들을 가리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가 채널 A에서 방영 중입니다. 강철부대는 UDT, SDT,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 SSU 총 6개의 팀의 예비역들이 참가하여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가짜 사나이 이후로 특수부대와 관련한 즘 가장 핫한 컨텐츠입니다.

 

해군 특전전대 UDT 팀에서 미소년의 얼굴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UDT 출신 예비역 육준서씨입니다. 저는 윤준서씨로 잘못 알고 있었는데 육준서씨가 맞습니다.

 

여리여리한 얼굴과는 달리 방송에서 높은 피지컬과 정신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특전사와의 참호 전투에 용맹함을 보여주었고 자진해서 출진한 턱걸이에서 강인한 체력과 의지를 보여주어 호감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사진

 

프로필

나이: 1996년생 (현재 26살)

키: 176cm

체중: 69kg

군대: 해군특수전전단(UDT)

계금: 하사 전역 (부사관)

직업: 화가

 

SNS활동

유튜브

유튜브에 화가 육준서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아노를 치거나 일상을 간간히 업로드 하고 있으며, 자신의 사격 실력을 뽐내는 영상도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는 4.7만명으로 강철 부대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어 구독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윤준서 UDT 시절

 

6dory라는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다양한 본인의 작품활동과 일상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과묵할 것만 같은 이미지지만 인스타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도 활발하게 하는 편입니다.

팔로워는 현재 22만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꽃미남 외모

 

꽃미남 외모와 비율의 육준서

 

176, 67kg로 큰 키는 아니지만 작은 얼굴로 황금 밸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이 작고 몸이 좋아 비율이 180이 넘는 줄 아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똑한 콧날때문에 성형의혹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육준서씨는 모델로 착각할 만한 외모를 가졌는데요. 실제 입대 전 잠깐 무신사에서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 사진 중에 언더 아머를 입은 사진이 있는데 이런 얼굴에 언더 아머가 어울린다니 사기캐가 아닌가 싶습니다.

 

외모 뿐만아니라 중저음의 목소리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경력과 직업

UDT 경력

UDT 부사관 62-1기출신으로 2019년 2월 하사로 전역하였습니다. 부대에서는 폭발물 처리대대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직업은 화가

 

화가 작품 활동

 

직업은 화가로 작가들이 비영리 채널인 리버런스에 자신의 작품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성격은 예민하고 종종 우울해져 그런 티를 내지 않으려 스스로 노력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기분이 들면 감정을 예술을 통해 분출해 낸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아직 출신 학교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품 실력을 보아 예대나 예고 또는 관련 학과를 다니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기타

가족 관계

동생은 해난 구조대 SSU 출신으로 특수부대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조카와 피아노를 치는 것으로 보아 동생은 이미 결혼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리버런스에서 본인은 작품 활동을 아버지가 운영하는 가구공장의 한켠에 작업실을 마련해 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가족들이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지원해 준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육준서씨 특유의 귀티나는 분위기는 이런 유복하고 따듯한 가정 환경에서 온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가짜 사나이와 강철 부대

가짜 사나이 2기의 티저 영상에서 장발의 교관이 육준서가 아니냐는 이야기 있었으나 본이이 SNS에서 아님을 혔고 장발의 교관은 덱스 교관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때부터 사람들 사이에 모델급 외모로 회자되기 시작했습니다.

 

강철부대 PD의 이야기로는 출연 전 방송에 대해 가장 까다롭게 질문이 많았고 섭외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실제 방송 촬영에 들어가자 가장 질문이 없고 오히려 온 몸을 다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흡연 영상

영상 촬영을 위해 태어나서 처음 담배를 물었다고 합니다. 건강까지 잘 관리하니 진정한 완소남이 아닌가 싶네요.

 


얼굴, 몸매, 목소리, 체력, 사격 실력, 피아노 연주, 예술 활동 등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육준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향후 강철부대에서 또 어떤 매력을 뽐낼지 많이 기대가 됩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