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전세계 롤 덕후들을 열광 시켯던 사이버 걸그룹 KDA가 새로운 멤버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존 한국 멤버인 소연과 미연은 그대로인 채로 Bea Miller와 Wolftyla가 새롭게 영입되었습니다. 현재는 선공개곡이라 뮤비가 글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노래만 들어도 상당히 괜찮게 뽑힌 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자 아이들 소연 /  출처 =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POP/STARS로 데뷔할 당시 K-POP에는 전혀 관심도 없던 전세계 게이머들이 걸그룹에 빠져들게 되었는데요. 그 중 아칼리의 폭발적인 랩을 듣고는 찬사가 쏟아졌죠. 그래서 아칼리역의 소연의 이름은 몰라도 "아칼리의 걔" 또는 "아칼리 그녀" 등으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 곡에는 G-IDLE (여자 아이들) 도 피처링에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고 멋진 사운드를 보여주였습니다. 아직 안무가 공개 되지는 않았지만 LCK 무대에서 4명의 호흡을 볼 수 있지 않을 까 싶네요.

 

비 밀러 / 출처 = 유튜브

 

 함께 참여한 비 밀러 (Bea Miller)의 나이는 1999년생(만 20살)으로 배우이자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주요 장르로 팝 음악과 팝 록을 다룬다고 하네요.

 

싱어 송 라이터 울프 타일라

 

 또 다른 신규 멤버 울프 타일라 (Wolftyla)는 뉴욕에서 태어났지만 LA에서 자란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울프타일라는 2015년 "Feels"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1996년 생으로 올해 타일러의 나이는 만 23살입니다. 데뷔 당시 나이로는 만 18살이니 상당히 일찍부터 재능을 발휘 한 가수네요. 그리고 흑인과 한국인 부모님 사이에서 출생해서 흑인같아 보이면서도 동양적인 모습도 함께 보입니다. 서로 다른 두 가지 문화를 접목해서 음악으로 승화시키면 더 좋은 노래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