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했습니다 드디어 판도니아 전설 출금을...

 

출금 관련한 포스팅은 기존에 너무 많이해서 길게 글은 적지 않겠습니다. 출금 시간이나 출금 수량 관련 내용은 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매크로 봇이나 말도 안되는 금손들만 출금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저같은 똥손도 가능합니다.

 

영상에 손 떨리는 거 보세요.

 

비밀번호 넣는거 떠서 갑자기 당황...

 

판도니아 전설 드디어 출금 성공

 

요즘 조금 소홀했는데 다시 불타오르네요.

 

판도 스왑으로 이더리움으로 바꿨는데요. 수수료가 25% 빠져서 2250이 출금 되었고 이더로 바꾸니까 0.18555가 되었네요.

 

판도코인 지갑 잔액

 

현재 판도코인을 직접 출금하는 기능은 막혀 있어서 이더로 바꿨는데요. 출금 수수료가 0.01이더 현재 시세 약 3.6만원이네요. 0.0188 이더가 약 6.6만원인데 3.6을 송금 수수료로 날릴 수는 없죠. 계속 모아서 100만원 찍으면 출금해야겠네요.

 

다시 보니 이더도 출금이 막혀있네요... 판도는 시세가 떨어지니까 막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더는 왜 막은건지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간신히 출금했는데 현금화는 또 언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판도니아의 전설 서버 하루 출금 수량 및 출금 시간

며칠째 판도니아 출금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혹시 출금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정말 부럽네요. 그럼 지금부터 판도니아 출금 시간과 하루 출금 가능량을 알아보겠습니다. 판도니아 출금 시간

pumpkin-review.tistory.com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