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신문 기사에 로또 당첨자가 돼지꿈을 꾸었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돼지가 꿈에 나오면 어떤 대박의 조짐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꿈 중에 가장 길몽이라고 하는 돼지 꿈은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미돼지가 새끼들을 끌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가 한 마리가 아닌 새끼들까지 여러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라면 그만큼 횡재수가 크며, 큰 재물을 쌓게 될 것을 예시합니다 복권 당첨, 결혼, 계약, 사업 또는 생활이 개선될 징조입니다 또한 자신의 모습을 타인에게 과시할 명분이 생기게 됩니다.

 

커다란 돼지가 안방에 들어온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이 쌓일 것을 예시합니다 돼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의 크기를 상징합니다.

 

돼지를 자기 집으로 몰아온 꿈

횡재수의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이며 재물이나 이권, 권리등을 자신의 집안으로 이끌어 들일 일이 생길 것을 예시하고 있습니다.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에게 물리면 재물 복이 찾아오게 됩니다. 투자나 주식, 코인에서 이득을 볼 수도 있으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렸을 때 뿌리치거나 도망쳤다면 반대로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돼지를 파는 꿈

돈을 잃거나 남에게 주게 됩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볼 우려가 있고 주위 사람과의 불화로 구설을 듣기 쉽습니다 그러나 팔러 가는 도중에 잠을 깨었다면 현실에서 추진하던 일이나 계획된 일을 성취할 수가 없는 것을 예시합니다.

 

하얀색, 황금색, 붉은색, 검은색 돼지를 보는 꿈

운세가 트이고 승진, 사업 모두 좋은 길몽입니다.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

횡재수의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업의 성공, 재물운의 상승, 복권당첨 등 뜻하지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돼지가 자기 뒤를 따르는 꿈

부유층이나 돈 많은 사람이 자신을 보살펴 줄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귀인이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큰 돼지와 싸워서 이기는 꿈

큰 횡재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뜻하지 못했던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똥을 묻힌 돼지가 달려들어 옷을 다 버린 꿈

큰 횡재수가 있거나 재물을 모으게 될 것입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가득한 꿈

부동산에 투자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으며 많은 부를 얻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 마리의 돼지 떼가 몰려와 길을 막는 꿈

뜻하지 않은 횡재를 상징하는 꿈이나,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어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어미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재산, 인적 자원 등이 크게 늘어나 사업, 추진하는 일, 학문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모든 일이 잘 조화되어 집안에 경사가 있겠으며, 집안에는 영화와 부귀가 가득할 징조입니다. 결혼도 기대되며, 출산, 임신운도 있습니다.

 

돼지가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것을 건져 올리는 꿈

재수있는 꿈입니다 명예, 재물 등 운이 트인다는 징조입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

자기에게 부과된 일거리가 많이 생길 것이고 답답하고 따분한 일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나 가족, 주변 지인들이 다치거나 사고 또는 질병을 앓아 병원 신세를 질 수 있는 흉몽입니다.

 

죽은 돼지를 만지거나 짋어 오는 꿈

이미 죽어있는 것을 집에 들여오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죽은 동물은 성가신 일을 상징하며, 집안에 화근이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돼지를 쫒아 내거나 사라지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남에게 일감이나 이익을 뺏길 수 있는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가능성 높습니다.

 

 

자기 집 돼지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보는 꿈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보면서도 붙잡지 못했다면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나 우환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되며, 재산이 축나게 됩니다

 

돼지가 교미하는 꿈

재물을 얻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거둬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때 여러 마리가 교미하는 꿈이었다면 결혼식과 회갑연 등에서 축하금이 많이 쌓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끼 돼지를 쓰다듬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기는 의식주에 걱정없는 부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됩니다.

 

흑돼지를 보는 꿈

횡재를 하거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한다. 금전적인 운이 트이게 됩니다.

 

돼지가 도망치는데 잡지 못하는 꿈

재산에 손실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잘 안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돼지를 타고 물 위를 건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을 해 큰 이익을 얻게 되며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는 거로 풀이됩니다.

 

돼지를 붙잡아서 묶어 두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성공을 하게 되거나 새 가족을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돼지가 실려 있는 차를 운전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수장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와 공로를 인정받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돼지의 목과 다리 등을 눌러 꼼짝 못 하게 하는 꿈
이는 재판이나 경쟁에 놓여 있다면 모두 승리를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돼지와 싸우거나 내가 돼지가 되는 꿈
재물을 모아 집장만을 하게 되는 꿈이긴 하나 지인과의 금전거래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제사상에 돼지머리를 놓은 꿈
예술가는 창작물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되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질병을 이겨 내게 됩니다.

돼지와 내가 성공하는 꿈
계약의 성사로 인해 금전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돼지고기를 많이 사 오는 꿈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돼지를 쓰다 담는 꿈
태몽인 경우가 많은 꿈으로 재물운이 좋은 아이를 출산하게 되며 아닌 경우엔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됩니다.

 

돼지가 치맛자락을 무는 꿈
청혼을 받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는 꿈을 이야기합니다.

돼지와 싸워 이기는 꿈
사업가는 성공을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어미 돼지와 싸워서 이겼다면 복권에 도전해 보셔도 좋다고 해요.
반대로 싸워서 지면 재산의 손실이 생길 수 있거나 채권자에게 시달리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돼지의 목을 얻게 되는 꿈
재판이나 시빗거리 송사에서 모두 승리하게 됩니다.

 

새끼 돼지를 사는 꿈
작은 돈을 투자해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한 마리의 돼지가 여러 마리로 변하는 꿈
모든 직업군에 성과가 좋게 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기도 합니다.

 

물에 빠진 돼지를 구하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원하는 바를 성공하게 되며 직위나 명예가 높아지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돼지가 똥을 싸는 꿈

이는 평생의 대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큰 기회가 생기게 되거나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

 

돼지가 교미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거둬 재물이 쌓이는 꿈으로 여러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남의 돼지를 집으로 데려오는 꿈

이는 횡재수를 뜻하며 복권 구입하셔도 좋고 미혼인 분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며 사업가는 계약의 성사 성공을 의미합니다.

 


역시 돼지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었는데요.

돼지꿈 꾸는 법이라도 있으면 돈 주고서라도 배우고 싶네요.

오늘 저녁에 모두 돼지꿈 꾸시고 큰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