즘 개그맨 장유환씨가 운영하는 드립팩토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드립팩토리의 거의 고정 멤버 중 한명인 이예림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예림의 나이는 1990년생 키는 178cm의 장신입니다.

장신이며 비율이 좋아서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드립팩토리에서는 앉아 있는 장면이 많은데 장유환(174cm)에 비해 작아 보이다가 힐을 신고 서면 거의 머리하나가 더 있는 수준으로 커져서 놀랐습니다.

 

본인의 몸매가 괜찮다는 것을 아는 것인지 인스타에 수영복 샷을 종종 올리곤 합니다. 감사합니다.

 

학력은 부천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투이컴퍼니입니다.

 

 

비율이 모델 뺨치는 이예림씨 / 출처 = 연예림 인스타그램

 

형부는 고양 오리온즈에서 현역으로 뛰고있는 허일영 농구 선수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한 차례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yehhhhh_rim/?hl=ko

 

출처 = 연예림 인스타그램

 

공중파 활동

2013년 KBS 28기 공채를 통해 개그우먼이 되었으며, 첫 출연은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이었습니다. 개그 콘서트의 마무리 무대에서 동기들과 함께 코믹 댄스를 추는 것으로 첫 방송을 하게 됩니다.

개그콘서트에서는 여러 단역을 맡았지만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았고 편집되는 일이 많았다고 하네요.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는 연기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유튜버로 전향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튜브 활동

현재는 드립 팩토리 이외에도 자신의 채널 연예림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른 개그 채널들과도 소통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과 동명이인이라서 이름을 연예림으로 개명 한 것 같습니다.

 

연예림 유튜브 채널

 

연예림 채널에서는 자신의 VLOG, 몰카, 일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는 약 5만명이 넘습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은 드립팩토리에 비하면 약간 임팩트가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러나 시장 한복판 빗속에서 사인회를 하는 영상은 꽤 근성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과거 성형 전 사진까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정도로 털털한 성격인데요. 개인적으로 성형 전에도 얼굴 형은 나름 괜찮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예림 성형 전 고등학교 사진 / 출처 = 유튜브, 연예림

 

쌍꺼플 수술을 6번을 했지만 욕심 때문이 아니라 수술 후 부작용 때문이었는데요.

한쪽 눈이 안감기거나 짝눈이 심해지는 등의 모습이 카메라에 부각되어 어쩔 수 없이 재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총 3명의 의사선생님에게 각각 2번씩 수술을 받아 총 1천여만원이 들었다니 쌍꺼플 수술 치고는 상당히 많은 비용이 들어갔네요.

 

웃찾사 출신 배꼽빌라와 친분이 있으며, 드립팩토리에 출연한 적도 있는 개그우먼 이혜지와도 친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립팩토리에서 함께 출연 중인 개그우먼 조수연과도 개콘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이혜지와 함께 삐빠빠룰라라는 채널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는 9천명 수준입니다.

 

지금까지 드립팩토리의 예림 (연예림)씨의 성형, 나이, 유튜브 및 근황을 알아 보았는데요, 본인의 채널도 앞으로 흥해서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드립팩토리에서 더 재미있고 찰진 드립으로 쭉쭉 성장하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