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짜 사나이가 시작되기 전 Ep.0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추측이 난무하던 최종 인원이 이번 영상으로 완전히 확정이 되었네요.

교육생은 번호순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교육생의 번호는 나이순으로 정렬되었다고 운지기님이 리뷰에서 말씀해 주셧네요.

 

1번 교육생 : 김병지
2번 교육생 : 줄리엔강
3번 교육생 : 힘의 길
4번 교육생 : 이과장
5번 교육생 : 곽윤기
6번 교육생 : 손민수
7번 교육생 : 까로
8번 교육생 : 운지기
9번 교육생 : 조재원
10번 교육생 : 머독
11번 교육생 : 윽박이
12번 교육생 : 홍구
13번 교육생 : 오현민
14번 교육생 : 샘김

 

이번에 촬영된 분량은30 테라가 넘는 분량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정말 얄짤 없이 실제 UDT에 준하는 어마어마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것 같네요.

 

첫 영상 Ep1 업로드는 10월 1일(목) 국군의 날에 맞춰 저녁 8시 공개되며, 다음 영상은 2일 뒤인 10월 3일 (토)로 공지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유튜브에 올라온 공지입니다. 

 

"가짜 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센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티저만 봐도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데 실제로 얼마나 살벌하게 훈련을 진행했는지 짐작도 못하겠네요.

 

티저 영상의 일부를 맛보기로 보시죠.

정말 거의 눈들이 풀려있는 모습들이 보이는데요.

일반인보다 월등히 뛰어난 체력을 가진 운동선수 출신들 역시 엄청나게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짜 사나이로 인해 유튜브의 생태계가 크게 바뀔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저 역시 크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간 유튜브는 대부분 개인방송을 위주로 하고 간혹 합방을 통해 몇 명의 유튜브가 상대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수준이었는데요.

 

이번 가짜 사나이를 통해 공중파의 스케일에 버금가는 기획력을 보여주었다고 생각됩니다. 가짜 사나이 이후로 이런 대형 프로젝트들이 늘어난다면 아마 웬만한 공중파 예능을 능가하는 파급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게다가 공중파에서는 보여줄 수 없는 수위까지도 공개가 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 그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드론 촬영까지 하여 미드를 보는 듯한 고퀄 편집이 예상됩니다.

방영될 영상이 그 정도 퀄리티라면 어쩌면 공중파를 능가하는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아마 가짜 사나이라는 콘텐츠가 예능의 큰 획을 그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공개 영상은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