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사나이의 참가 멤버에 대한 스포가 슬슬 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매일 같이 방송을 하던 유튜버들이 휴가를 간다고 공지를 올리는 경우도 있고, 스케줄이 가득 차있다고 언급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또는 탈락이 확정 됬다고 이야기해서 추측 명단에서 제외된 인원도 있었죠. 김병지 선수는 최근 30년간 길렀던 머리를 반삭한 것이 드러나며 확정 되었습니다.

 

그렇게 추측한 인원이 총 8명이었으나, 나머지 멤버들은 추측만 난무하던 상황이었는데요. 며칠 전 14명의 인원이 사실상 전부 확인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이 확인한 방법은 간단한데요. 거의 참여가 확정된 머독의 인스타를 들어가서 지난 18일에 맞팔을 한 인원들을 살펴보면 가짜사나이 2기에 참여한 명단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가짜 사나이 2기의 훈련 기간이 14일~18일이었기 때문에 훈련을 마친 날 동시에 인스타를 팔로우 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죠.

 

그렇게 추려진 14명은 지기, 까로, 김병지, 조재원, 줄리엔 강, 힘의길, 손민수, 샘김, 오현민, 이과장, 곽윤기, 윽박, 머독,홍구 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첫 영상 업로드는 10월 1일 국군의 날에 맞추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네티즌들의 촉이 이번에도 맞을 것인지 궁금하네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