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에 이어서 환불원정대가 출정을 앞두고 있다. 환불 원정대란 얼굴만 봐도 바로 환불을 받을 만큼 포스가 있는 사람들을 뜻하는데요. 이번 싹쓰리를 끝으로 환불 원정대에 대한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주 놀면 뭐하니의 마지막 엔딩에서 환불 원정대의 멤버가 밝혀졌는데요. 화사, 엄정화, 이효리, 제시가 뭉쳐서 쎈 언니들의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출처 = 유튜브 "놀면뭐하니" 공식 채널

 

 나이 순으로 볼 때 엄정화 나이 53세 (68년), 이효리 나이 42세 (79년), 제시 나이 33세 (88년), 화사 나이 26세 (95년)로 각각 60년대~90년대 생을 대표하는 디바들입니다. 거의 30년의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궁금해 지는데요.

 

 4명의 공통점은 모두 여성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중 제시를 제 외한 3명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했고, 제시 역시 랩이라는 장르의 특성 상 1위를하지 못했을 뿐 1위에 버금가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쎈 여자 4명 사이에서 지미유로 변신한 유재석은 어떤 역할을 할 지, 그리고 4명이 또 다시 뭔가 특별한 결과물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는 지미유가 음반 프로듀서로 변신하여 걸그룹을 만드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