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연습용으로 샀던 킥보드가 2년 정도 돼서 조금 낡기도 했고 4살이 되니 꽤 수준급으로 킥보드를 사서 좋다고 소문난 마이크로 킥보드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매장

동탄에 마이크로 킥보드 매장이 딱 한 군데 있고 그 외는 스포츠용품점 킥보드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 근처 동탄 롯데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2길 64
전화 : 031-8036-3826

4층 유아코너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현재 동탄 롯데백화점 8월 프로모션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저는 7월에 구입해서 아쉽지만 해당이 안 되네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가격

저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를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맥시 마이크로 킥보드 티버전 디럭스로 앞에 바퀴 2개, 뒤에 바퀴 1개입니다. 앞에 바퀴는 LED 불빛이 나옵니다.

권장 사용 연령은 8세 이상이지만 4살 아이도 무리 없이 충분히 탈 수 있습니다.


색상은 레드, 퍼플, 블루, 핑크, 아쿠아, 블랙, 그린, 옐로우, 쇼킹 핑크가 있고 저는 퍼플(브레이크 : 핑크)을 구입했습니다. 구입 가격은 234,000원이고 폴더블은 5,000원 더 비쌉니다. 폴더블은 접을 수 있어서 간편 휴대가 가능하지만 유격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서 저는 그냥 맥시로 선택했습니다. 온라인이랑도 핫딜이 뜨지 않는 한 가격 차가 크지는 않아 매장에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소음

구입하고 이틀은 비가 와서 타지 못하고 개인 날 나와서 타보니 소음이 심하더군요. 주변에 마이크로 킥보드를 타는 아이들이 많은데 이런 소음은 처음이라 불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AS 신청 및 교환

이대로 탈 수는 없어서 구매처인 동탄 롯데백화점 매장에 문의하니 한 번 타면 교환이 불가하고 AS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AS 신청은 마이크로 킥보드 사이트에 정품 등록 후 진행 가능합니다. 박스는 물품 회수 시 필요하므로 버리지 마세요.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AS 신청하고 물품 회수 후 접수까지 3일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저는 당연히 불량이라 생각하고 한 번 밖에 안 탄 상품이라 수리가 아닌 교환을 요청하였습니다. 돌아온 답변은 “정상”이므로 교환은 어렵고 흡음 처리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전화로 답변을 주었고 저는 새 상품을 수리해서 쓰고 싶지 않으니 교환을 해줬음 한다고 요청했고 그다음 날에 동탄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싼 편도 아닌데 타는 아이에 따라 타는 방법도 다르고 소음은 당연하게 발생할 수 있고 저 정도의 소음은 정상이니 수리를 받아서 쓰라는 답변이 기분 좋지는 않더군요.

아이가 좋아하고 확실히 다른 킥보드보다 무게감이 있어 속도가 잘 나고 잘 쓰러지지 않아서 제품은 만족하는데 이런 일이 발생해서 안타까웠습니다.

교환할 때, 계속 교환한 새 상품도 소음이 발생할 수 있고 그때는 교환은 절대 안 된다고 재차 강조해서 조금 불안했거든요. 그나마 다행인 건 교환한 새 상품이 소음이 나지 않는 정상 제품이었습니다.

교환 후 소음이 없는 제품을 받아서 기분이 좋아진 딸아이가 주행하는 영상입니다. 이전 소음과 비교해 보세요.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