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크라토스 코인은 0.6원에 시세가 형성되었습니다. 하루 350개를 다 얻으면 약 210원을 버는 셈이죠. 물론 여기서 전송 수수료가 빠지는 건 덤입니다. 요즘 나오는 어지간한 앱테크보다 떨어지는 수준으로 가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 5만 코인을 모아서 출금하는 영상과 내용을 적으려고 했는데 황당하게 다계정 처리되며 출금이 막혔습니다. 메일로 제 와이프 메일 주소를 보냐면서 다계정이라고 하더군요. 개다가 처음 보는 메일 주소도 있길래 이게 어디서 얻은 정보냐고 오히려 제가 되물었습니다.

화사 내부 방침으로 말해줄 수 없답니다. 와이프 계정이야 같은 집에 있으니 동일 IP로 잡혀서 그렇다고 해도 처음 보는 메일 주소는 황당하더군요. 메일 내용도 소명을 하라느니 기분 나쁘고요. 무고한 사람을 범죄자 취급하는 말투더군요. 솔직히 들인 시간도 아깝지만 제가 시급이 3만 원이 넘는데 뭐 메일 주고받는 것도 짜증이 났습니다. 그래도 나름 블로그에 홍보도 해줬는데 개호구짓을 했다는 생각에 열이 받더라고요.

5만 코인 이래 봐야 이제 3만원 수준인데 솔직히 뭐 버리면 그만입니다. 이딴 걸로 아는 사람들에게 말하기도 쪽팔린 내용이라 글이라도 적어야 분이 풀릴 듯합니다. 개인정보 도용인지 확인해 달라니까 앱에 내부 정책 확인 하랍니다. 그런데 앱은 이미 계정 차단 됐는지 로그인도 안되고 첫 화면에서 멈춰서 볼 수도 없고요.

결론적으로 운영이나 코인 가격으로 볼 때 소리 소문 없이 망할 앱임은 잘 알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다계정 운영 안 하고 정지 먹었으니 참고하세요. 1 계정 포인트 쌓는 것도 궈찮은데 뭔 다계정입니까.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