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좀비 꿈 해몽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좀비 역시 죽었지만 다시 살아난 존재로 질병이나 사고, 재물의 손실과 같이 불운하고 나쁜 징조로 여겨집니다.

좀비에게 쫓기거나 좀비에게 물린 경우, 내가 죽인 사람이 좀비가 되는 경우와 같이 좀비에게 피해를 입으면 불행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좀비를 손쉽게 퇴치하거나 좀비에게 물려서 죽는 경우는 근심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꿈속에서 좀비가 무섭지 않거나 마치 영화를 보 듯 편안하게 바라보는 상황이었다면 큰 의미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잠자리에 들기 전 좀비가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를 보았다면 단순히 현실 속 경험이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좀비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상황별 좀비 꿈 해몽

좀비에게 숨는 꿈

불안하고 어려운 환경으로부터 도피하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심몽입니다. 숨어 있어도 불안하고, 좀비에게 언제 발각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심장이 두근거렸다면 본인이 가진 스트레스가 상당히 심각한 상황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언제나 별일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고 담대하게 살아간다면 저절로 문제가 풀릴 수 있습니다.

 

좀비에게 물리는 꿈

두려움을 느낄만한 상황에 처한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좀비에게 물리는 꿈 자세한 해몽 보기

 

좀비에게 쫓기는 꿈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실제 불안하게 생각했던 일이 실현될 수도 있습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자세한 해몽 보기

 

내가 죽인 사람이 좀비가 되는 꿈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과 관계가 더 나빠지게 됩니다. 인간관계의 불화나 구설수를 조심한다면 큰 문제없이 넘어갈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에게 평소보다 화나 짜증을 줄이시는 게 좋겠습니다.

 

내가 좀비가 된 꿈

내가 죽음에서 살아나게 되는 것은 꿈에서는 좋지 않은 것으로 해석합니다. 그러나 내가 좀비가 되는 것은 다시 죽기 어려운 존재가 되는 것이고 강한 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업무에서 빛을 발하게 되거나 병에서 회복됩니다. 투자한 곳에서 많은 이익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좀비에게 도망치는 꿈

함께 도망친 사람들과 관계가 돈독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도망치던 사람들과 협력해서 위기를 빠져나온다면 협력해서 성과를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좀비와 싸우는 꿈

좀비와 싸워서 이겼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러나 고군분투하며 끝없이 달려드는 좀비와 싸우는 꿈은 좀처럼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때로는 싸우던 상대 좀비가 씨익 웃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는 더욱더 주위를 살펴 사고나 재난, 구설수, 건강의 이상을 조심해야 합니다.

 

좀비에게 둘러 쌓이는 꿈

많은 좀비 떼에게 둘러 쌓이는 것은 사회적으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사회생활이나 사람들에게 받는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평소보다 더 여유 있게 사람들을 바라보고 대해야 할 시기입니다.

 

좀비를 죽이는 꿈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할 꿈입니다. 그동안 스스로 노력했지만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그러나 죽였던 좀비가 다시 살아난다면 반대로 잘 풀리는 것처럼 보였던 일들이 전부 꼬이고 엉망이 됨을 의미합니다. 질병이나 사고, 재물의 손실 등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좀비가 되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문제 거리들이 계속 나타나서 골머리를 썩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거나 질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가족이 좀비가 되는 꿈

가족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좀비가 된 가족이 쫓아온다면 더욱 불길한 의미를 내포합니다.

 

좀비가 다시 살아나는 꿈

처리한 일이나 해결되었다고 믿었던 문제가 다시 발목을 잡게 됩니다. 딱히 돌파할 묘수나 방법이 보이지 않아서 답답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좀비를 안는 꿈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좀비를 안고서도 편안한 감정을 느꼈다면 시작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좀비가 나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죽는 것은 길몽입니다. 당신을 그동안 괴롭혔던 근심과 우환이 말끔히 사라지고 새롭게 출발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좀비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좋은 꿈과 함께 행운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