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세이펜 홈페이지에서 기기 등록이 필요합니다. 기기 등록을 마쳐야 이후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음원을 세이펜에 넣을 수 있는 핀파일 매니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및 기기 등록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세이펜 회원 가입 및 기기 등록

세이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다음과 같이 기기 등록을 진행합니다.

 

세이펜 홈페이지

 

기기 등록하기

 

Step. 1 세이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뒤 주 메뉴의 기기등록을 클릭 합니다.

 

주 메뉴의 제품등록 선택

 

Step. 2 기기 등록 페이지의 좌측에서 등록하려는 기기의 모델을 선택합니다.

 

 

 

보유하신 기기의 모델은 세이펜 옆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진 모델은 이미 단종된 R3-2000입니다.

 

세이펜 모델 확인하기
세이펜 모델 확인하기

 

 

Step. 3 S/N 번호 등록 및 구매처 입력 

기기의 S/N은 기기의 옆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이펜 S/N 확인하기
세이펜 S/N 확인하기

 

아래와 같이 구입처와 시리얼 번호를 기입합니다.

 

 

중고로 구매 시 등록방법

만약 중고로 구매했는데 기존 판매자가 기기를 등록한 경우 등록된 기기라는 메시지와 함께 등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매한 경우 기존 판매자가 미리 등록 해제를 해놓으면 구매자가 편리하게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판매하기 전에 미리 해제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기기를 구매한 경우라면 구매자가 진행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그 이유는 등록 해제를 위해서 기기 사진을 찍어서 보내야하기 때문입니다.

 

세이펜 등록 정보 삭제는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서 기기 등록을 진행 하 수 있습니다.

 

세이펜 고객 1:1 문의하기 

 

기기 등록 해제 요청
기기 등록 해제 요청

 

문의하면 시리얼 번호가 적힌 기기 사진과 구매자 이름, 삭제 요청 문구와 함께 안내 받은 연락처로 문자를 보내라는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기 사진과 이름, "기기 등록 삭제 요청 드립니다" 문구가 포함된 문자을 보내면 삭제가 완료 됩니다. 등록이 취소되었다는 알림 문자를 받은 뒤에는 다시 본인의 아이디로 기기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세이펜 블루투스 연결 방법

 

세이펜 블루투스 연결 방법

세이펜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모델의 경우 세이펜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직접 연결할 수도 있죠.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기 스마트폰과 연동

pumpkin-review.tistory.com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음원 삭제 방법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음원 삭제 방법

세이펜은 우리 딸아이가 혼자 책을 볼 수 있게 도와주는 학습 선생님이죠. 아직 글자는 알려주지 않았지만 엄마와 아빠가 책을 읽어줄 시간이 안될 때 쥐어주면 여기저기 찍으면서 시간가는 줄

pumpkin-review.tistory.com

 

세이펜 배터리 및 메모리 잔량 확인 방법

 

세이펜 배터리 및 메모리 잔량 확인 방법

세이펜을 사용하다보면 배터리 잔량을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간편한 방법으로 배터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가진 기기는 R3-2000으로 다른 기기

pumpkin-review.tistory.com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