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몰래카메라 (몰카) 유튜브 중에 꽤 재미있던 영상들이나 채널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구독하는 유튜브 중에 몰카 유튜브가 늘어나고 있네요. 영어로는 PRANK VIDEO라고 하죠. 

 재미있게 보던 몰카 유튜브가 조금 식상해 질 때쯤, 구글 알고리즘이 어김없이 또 다른 유튜브를 추천해 줘서 한번 보면 끝없이 빠져들게 만들고 있어요. 구독자는 2020년 7월 기준입니다.

 

1. 동네놈들 (구독자 : 113만 명 )

 

 헬스장 몰카 시리즈 3편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그 영상으로 채널이 뜨게 되었으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른 편들은 개인적으로 재미의 편차가 심해서 좀 안 웃긴 경우도 있어요. 개그맨 출신 3명이 모여서 만든 채널이고요, 얼마 전 편집자까지 추가되어 총 4명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네 놈들 출연진은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입니다.

 추천드리는 영상은 헬스장 시리즈, 몽타주 시리즈, 골프장 시리즈, 트와이스 팬클럽 몰카, 격투장 몰카 시리즈입니다.

 

 

2. 코믹마트 (구독자 : 33.2만 명)

 주로 2명이 주로 등장하며, 가끔 3명이 함께 할 때도 있습니다. 주로 헌팅과 관련한 몰카가 재미있는 게 많네요. 구구단으로 헌팅을 한다거나 5글자로 말하기 게임으로 헌팅을 하는 등 아이디어가 괜찮습니다. 그리고 몰카 희생자들도 함께 참여하는 내용이 많을수록 더 웃깁니다. 출연자는 개그맨 임준빈과 백승훈 입니다.

 

 

3. 드립팩토리 ( 30.7만 명 )

  몰카는 주로 남자들 또는 여자들로 팀을 이루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채널은 남녀로 되어 있어서 특이합니다. 주로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사이로 등장하며, 쌉소리(?)를 해서 웃기는 영상이 많습니다. 조금 야한 대화가 많으니 공공 장소에서의 시청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연자는 개그맨 장유환과 이예림입니다.

 

 

4. 오도씨 ( 구독자 : 7.26만 명 )

 남자 3명이 약빤 삼행시를 짓는 컨텐츠가 재미있습니다. 이 채널도 약간 수위가 있는 내용이 많습니다. 그리고 동화나 가사를 성인버전으로 바꾸는 시리즈도 추천합니다. 출연자는 개그맨 양선일과 송왕호입니다.

 

 

5. YS SWIM (구독자 : 12.8만 명 )

 

 이 채널은 몰래 카메라 채널은 아니고 수영 채널인데요. 전 국가대표 수영 선수 출신인 김예슬님이 학교 후배에게 하는 몰래 카메라가 재미있어서 퍼왔습니다. 어린 선수들의 순수한 모습을 보는 것이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몰카 유튜브가 대부분 거의 무명에 가까운 개그맨들이 많은데요. 이런 아이디어와 끼를 갖고도 빛을 보지 못하는 것은 왜인지 의문이 들정도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적어도 저 영상들은 조작은 아닐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보기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니 타임머신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