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30000달러를 향한 여정
비트코인 30000달러를 향한 여정

 

지그재그 반등 ABC가 끝나고 드디어 30000달러를 향한 대세 하락의 시작입니다.

플랫의 마지막 완성이니 이번만 잘 버티면 좋은 상승이 오지 않을 까 싶습니다.

저는 그림의 목표가 까지 가지 않을까 기다리다가 살짝 숏 타점을 놓쳤는데요.

 

아직도 숏들어가기 좋은 자리로 보입니다.

손절 가 39000달러로 하여 길게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손절이 좀 갭이 있는 만큼 레버리지는 작게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여기서 한번 더 상승이 오더라도 지금 진행되는 소파동 하락의 강도가 세서 아래와 같이 다이아고날로 정리된 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중기적 관점 하락은 변함이 없습니다.

 

다이아고날 예상 시나리오
다이아고날 예상 시나리오

 

https://kr.tradingview.com/chart/BTCUSDT/4bP9jfyd/

 

GRATOS 의 BINANCE:BTCUSDT 용 비트코인 기술적 반등 끝 하락 시작

BINANCE:BTCUSDT 지그재그 반등 ABC가 끝나고 드디어 30000달러를 향한 대세 하락의 시작입니다. 플랫의 마지막 완성이니 이번만 잘 버티면 좋은 상승이 오지 않을 까 싶습니다. 숏들어가기 좋은 자리

kr.tradingview.com

 

제가 사용하는 거래소는 비트맥스입니다. 한동안 바이낸스 위주로 쓰다가 이번에 테이커 수수료가 타 거래소 보다 저렴해져서 옮겼습니다.

 

혹시 레퍼럴이 필요하신 분이 제 코드를 써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굽신굽신

 

비트맥스 6개월 할인 가입 레퍼럴 코드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