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은 사람들의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유명하죠. 저도 가끔 들어가서 핫이슈가 되는 글과 댓글들을 보고 속으로 격하게 공감하기도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달달한 연애썰은 언제나 재미있는데요. 저 같은 기혼자도 그런 글들을 읽다 보면 연애시절 설렘이 되살아 나더라고요. 그래서 재가 읽은 설레는 네이트판 썰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귀여운 썸남

 

 

대학와서 만난 남자인 친구 중에 나한테 좀 빚진게 있어서


아 빚이라기보다는 내가 뭘 도와줘서 밥 사주기로 한 친구가 있거든?


아무튼 근데 방학해서 이제 날짜를 잡아야 되는데 걔가

"야 최대한 빨리잡아라? 되도록이면"

그래서 내가

 

"왜?? 바빠??" 이랬는데


"아니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웃음

 

그래서

"내가 미쳤냐?" 이랬는데 걔


"빨리 보고싶어서..라고 하면 미친 새끼겠지?"


이러면서 웃더라고. 귀여웠음.

절대 안 놔

이거 썸 탈 때인데 나랑 썸남이 앞뒤 자리였어.

 

학교에서 무슨 게임? 을 한다는 거야.

 

게임 룰에 악수하면 어쩌구 저쩌구 이런 거였거든.

 

근데 썸남이 갑자기 뒤돌면서 악수하자는 거야.

 

그래서 악수를 했는데 썸남이 손을 안 놔서 그대로 5분 동안 손 잡고 있었어.

 

그것도 책상 위로 대놓고 잡고 있어서 우리 연애 응원하던 애들 다 보고 썸남 좋아하던 내 짝꿍도 계속 힐끔거리더라...

혼자 영화 보러 간 날

나 혼영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혼자 영화 보러 가는데 내 옆에 어떤 엄청 잘생긴 대학생 앉아있었어.

 

근데 영화가 슬픈 영화였는데 아 진짜 안 울라고 했는데 자꾸 눈물이 나는 거야.

 

그래서 '아... 모르겠다"하고 진짜 눈물 2L 뽑고 있는데, 옆에 그분이 패딩 주섬주섬하더니 손수건이었나 머였나 그걸 조용히 건네주셨어.

 

나는 매우 당황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감사합니다..." 하고 눈물을 닦았지.

 

다 닦고 돌려드리려고 했는데 "아직 덜 그치신 거 같은데 영화 끝나고 주셔도 돼요" 이케 내쪽으로 살짝 기울여서 조곤조곤 말하는데 완전 설렘.

'재미있는 글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트 판 달달한 이야기 썰  (0) 2021.09.16
네이트 판 첫 키스 썰  (0) 2021.09.13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