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핫딜이 올라오는 사이트를 미리 알아두고 블프에 엄청나게 올라오는 딜들을 놓치지 않고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어 사이트

 

 

주로 국내 직구족 또는 한인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로 딜을 올리거나 보기에 쉽고, 질문을 올리고 답하기 좋은 사이트들을 먼저 소개시켜 드립니다. 국내에도 해외 직구족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좋은 딜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뽐뿌 : 가장 유명한 국내 핫딜 사이트입니다. 해외 핫딜 뿐 아니라 국내 핫딜까지 망라합니다. 좋은 딜인지 댓글을 통한 토론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판단하기에도 좋습니다. 많은 고수들이 상주하는 사이트 입니다.

뽐게에 글을 쓰기 위해서는 레벨 제한이 있어 어느정도 레벨까지는 출석 및 다른 게시판에 글을 올려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그러나 글을 보는데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중고 거래는 핫딜로 구매한 제품을 배대지(배송대행지) 변경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뽐뿌 해외 핫딜 게시판

 

 

딜바다 : 뽐뿌보다는 늦게 생긴 사이트이지만 이곳도 상당히 많은 딜들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레벨이 낮은 유저들은 일부 딜을 바로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일정 시간이 지난 뒤에 글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시간제한이 있거나 수량이 제한된 딜들은 뒤늦게 확인하게 되어 놓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런 기능을 제거하고 대신 이거어때라는 게시판을 신설하여 좋은 딜만 딜게시판으로 옮겨지도록 하였습니다. 

 

딜바다 해외 핫딜 게시판

 

 

미씨쿠폰 : 미국의 한인 여성들이 주로 활동하는 사이트로 여성제품을 위주로 핫딜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쿠폰피엑스 : 역시 한인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한국어로 저렴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영어 사이트

 

 

 

미국 직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영어에 익숙하시거나, 번역기를 잘 활용하시기 때문에 영어로 된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어렵지 않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위의 사이트들로 부족하신 분들은 해외 핫딜 사이트도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미국내에서만 활용가능한 딜까지 포함되어 올라오기 때문에 어느정도 필터링하는 수고로움이 필요로 합니다.

 


 

슬릭딜 : 슬릭딜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핫딜 사이트로 미국판 뽐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추천을 통해 좋은 딜인지 빠르게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필터링 기능으로 판매몰별로 분류하여 볼 수가 있습니다. 월마트나 뉴에그같은 경우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는 아마존으로 우선 필터링하여 검색합니다.

 

슬릭딜 사이트

 

딜플러스 : 보기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주간 베스트 게시판을 통해 한주의 핫딜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관심 카테고리의 제품을 따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딜씨 : 딜이 상당히 빠르게 올라오는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슬릭딜에서 딜씨의 딜을 참고한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벤스바게인 : 카테고리별, 마켓별 분류가 가능하고 사이트가 깔끔하여 보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역시 상당히 많은 딜들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테크바게인 : 테크바게인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드시 전자기기 매니아라면 좋아할만한 딜들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카테고리는 컴퓨터, 전자제품, 생활제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 중 컴퓨터와 전자제품 관련 딜들이 가장 활발하게 올라옵니다.

 

리테일미낫 : 마켓별 할인 쿠폰을 소개하며, 제품의 리뷰가 소개되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여 관련 쿠폰이나 세일을 확인하는 용도로 많이 활용하면 좋습니다.

 

스마트세이버스(페이스북채널) : 상당히 빠르게 딜이 올라오며, 사람들이 좋은 딜에는 BUMP라는 댓글을 달아 글을 상위로 올리기 때문에 좋은 딜이 쉽게 묻히지 않습니다.

 

딜 캐쳐 : 인기딜 위주로 확인 할 수있고, 스토어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보기 쉽게 정리된 사이트입니다.

 

 


그 외 영어 사이트

위 사이트로 충분하지 않다면 아래 사이트들도 한번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폰 쉐프, 오퍼스, 프리쉬핑

 

 

이상으로 핫딜 사이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추가로 좋은 사이트가 확인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Total
Today
Yesterday